인기 기자
우리카드, 카드의 정석 1주년 맞아 바이럴 필름 공개
회원 대상 콜라보 제품 할인 혜택 제공
2019-04-16 15:42:42 2019-04-16 15:42:42
[뉴스토마토 최진영 기자] 우리카드는 대표상품 카드의정석 1주년을 맞아 바이럴 필름 ‘엄마와의 연희동 데이트’를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영상 속 금옥당은 붉은 벽돌 건물과 양철 간판이 인상적인 수제양갱 전문점이다. 연희동사진관의 경우 아날로그 방식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이다.
 
우리카드는 두 곳 모두 엄마를 위해 장소를 골랐던 딸의 마음처럼 고객들에게 정성을 가득 전하겠다는 입장이다.
 
해당 영상은 우리카드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볼 수 있으며, 콜라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영상에 나오는 콜라보 제품에 대해 이달에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정석 스페셜 양갱 세트는 금옥당에서 7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연희동사진관에서 흑백 폴라로이드 사진을 촬영하면 액자를 무료로 증정한다. 우리카드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제품 소진 시 종료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엄마를 위해 정성을 다해 데이트를 준비하는 딸의 마음을 통해 우리카드가 카드의정석에 담았던 정성과 진심의 마음을 전해 드리고 싶었다”며 “따뜻한 봄에 레트로 감성 가득한 연희동에서 좋은 추억 만드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우리카드는 바이럴 필름 ‘엄마와의 연희동 데이트’를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최진영 기자 daedoo053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