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고객과 함께하는 ‘스프링 페스티벌’ 개최
입력 : 2019-04-22 10:27:05 수정 : 2019-04-22 10:27:24
[뉴스토마토 김재홍 기자] 푸조는 본격적인 야외활동 시즌에 맞춰  ‘푸조 스프링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산 킨텍스 캠핑장에서 다음달 17일부터 19일까지 1박2일씩 2회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시승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일반 고객들에게 레저 및 캠핑활동에서 더욱 돋보이는 푸조만의 매력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신청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일반 고객의 경우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푸조 모델의 시승 신청 후 가까운 전시장에서 시승을 완료하면 되며, 푸조 고객은 홈페이지 로그인 후 행사 참여 신청을 하면 된다. 일반 고객과 푸조 고객 각각 30명씩 총 60명을 선정하며, 당첨자는 다음달 7일 푸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푸조가 다음달 15~17일 고객과 함께하는 '푸조 스프링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사진/푸조
 
당첨자에게는 1박2일 오토 캠핑장 및 시민 가족 캠핑장 장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채낙영 쉐프와 함께하는 캠핑푸드 클래스, 아웃도어 피트니스, 전기자전거 체험, 우드카빙 클래스 등 참가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은 물론, 민경훈, 제시, 청하 등 인기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올 패밀리 뮤직페스티벌 원데이 티켓(1팀 최대 4명)을 제공한다.
 
또 고객들이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캠핑장 내 푸조 전시존을 운영한다. 푸조 전시존에는 탁월한 공간 활용성으로 캠핑, 레저 등 다양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7인승 SUV ‘푸조 5008 SUV’가 전시될 예정이다.
 
푸조의 공식수입원인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따뜻한 봄날 가족, 친구들과 함께 푸조가 전하는 특별한 경험과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가치 향상과 푸조 라인업의 뛰어난 상품성을 알리기 위해 가까이서 고객들과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재홍 기자 maronieve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재홍

경제와 문화가 접목된 알기쉬운 기사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