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신한에서 원 없이 드림’ 이벤트 시행
입력 : 2019-05-20 10:33:19 수정 : 2019-05-20 10:33:23
[뉴스토마토 신송희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거래 및 계좌개설에 따라 다양한 혜택과 경품을 증정하는 ‘신한에서 원 없이 드림’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총 4가지 세부 이벤트로 구성된다. 거래에 따라 할리데이비슨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거래하면 혜택 원 없이 드림’, 대여서비스 신규 가입 및 타사에서 대체입고하면 기프티콘과 현금을 지급하는 ‘대체입고하면 혜택 원(₩) 없이 드림’, 신규 및 휴면 고객 대상 주식거래 수수료를 평생 무료로 적용하는 ‘주식거래 수수료 원(₩) 없이 무료’, 신용거래 신규 휴면 고객 대상 100일 동안 신용이자를 받지 않는 ‘신용이자 100일동안 원(₩) 없이 무료’ 이벤트가 있다.
 
이 이벤트 중 ‘거래하면 혜택 원 없이 드림’ 이벤트의 응모권을 획득하는 방법은 5가지이다. 이벤트신청, 비대면 계좌개설, 일간 국내주식 100만원 이상 거래시(거래소, 코스닥 상장주식 한정/ETF, ETN, ELW 제외) 추천코드 입력 및 다른 고객에게 추천 받을 때마다 응모권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 및 응모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각각 1명에게 할리데이비슨 오토바이, IWC 손목시계,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증정한다. 각각 2명에게는 LG 로봇청소기와 노트북, 스타일러를 증정하고 각각 5명에게는 휴대용 공기청정기, 다이슨 드라이기와 소니 PS4 그리고 20명에게는 애플 에어팟2를 증정한다.
 
이외 다른 이벤트는 각각의 요건에 맞게 이용 및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각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신한금융투자 애플리케이션 신한아이알파 및 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송희 기자 shw10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증권계좌대비 300%, 연 2.6% 토마토스탁론 바로가기
  • 신송희

안녕하세요 증권부 신송희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