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웅진코웨이, 신입사원 가족 초청 '코웨이데이' 개최
2019-06-11 16:04:48 2019-06-11 16:04:48
[뉴스토마토 양지윤 기자] 웅진코웨이는 지난 10일 서울 관악구 서울대학교 연구공원에 위치한 환경기술연구소에서 신입사원들의 가족을 초청해 '코웨이데이'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웅진코웨이는 신입사원의 입사를 축하하고 우수한 인재를 키워준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매년 이 행사를 열고 있다. 입사 100일째를 기념해 열린 이번 행사에는 신입사원 가족과 이해선 대표이사, 임직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신입사원들을 격려했다.
 
코웨이가 지난 10일 신입사원들의 가족을 초청해 코웨이데이를 진행했다. 신입사원들이 가족들에게 회사 생활에 대해 소개하며 토크쇼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웅진코웨이
 
신입사원 가족들은 웅진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를 견학하며 회사에 대한 이해를 높였다. 이후 의류청정기 체험존이 운영되고 있는 CGV여의도를 방문해 최신 제품을 체험하고, 신입사원들의 회사 생활을 담은 영상을 극장 스크린으로 감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저녁 만찬에서는 이해선 대표이사가 직접 칵테일쇼를 선보이며 가족들에게 식전주를 대접해 큰 호응을 얻었다고 웅진코웨이 측은 설명했다. 
 
이 대표는 "훌륭한 인재를 키워주신 신입사원 부모님께 감사를 표하고 회사에 대한 유대감을 강화하기 위해 가족 초청 행사를 준비했다"며 "신입사원들이 세계로 나아가는 웅진코웨이와 함께 성장해 회사의 미래를 이끌어갈 주역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지윤 기자 galileo@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