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온라인 쇼핑몰로 판매채널 확대
G마켓과 '스페셜기프트' 이벤트 진행
입력 : 2019-07-17 16:50:45 수정 : 2019-07-17 16:50:45
[뉴스토마토 신항섭 기자] KB증권이 G마켓과 손을 잡고 이벤트를 진행하며 판매채널 확대에 나섰다. 주식 투자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일반 고객에게 친숙한 온라인 쇼핑을 조준한 것이다.
 
KB증권은 온라인쇼핑몰 G마켓 회원을 대상으로 ‘스페셜 기프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7월31일까지 비대면을 통해 처음으로 KB증권 신규 위탁계좌를 개설하는 G마켓 회원 선착순 2만명에게 G마켓, 옥션, G9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마일캐시 1만원을 지급한다.
 
계좌 개설 시 위탁과 함께 CMA를 선택한 신규 고객은 KB증권이 최근 런칭한 신규 상품인 발행어음형 CMA를 연 5.0% 우대수익률(100만원 한도, 3개월, 세전)로 가입할 수 있다. 단, 우대수익률을 제공하는 웰컴 CMA 이벤트는 선착순 이벤트다.
 
또한 100원으로 해외주식 ‘애플’의 주주가 될 수 있는 ‘100원 응모딜’ 도 함께 진행한다. G마켓 회원이 행사기간 동안 100원딜 응모 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애플’ 주식 1주를 지급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겐 8월 중에 KB증권 계좌로 주식을 지급하며, 미 당첨자에게는 응모한 금액만큼 스마일캐시로 캐시백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우성 KB증권 M-able Land Tribe장 상무는 "투자자들에게 차별화된 투자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온라인 쇼핑몰과 다양한 방면으로 제휴를 확대하고 판매 상품도 늘려서 온라인 금융상품 판매 채널로서 입지를 다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KB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은 G마켓에서 ‘스페셜 기프트’ 또는 ‘KB증권’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신항섭 기자 kalth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증권계좌대비 300%, 연 2.6% 토마토스탁론 바로가기
  • 신항섭

빠르고 정확한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