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하이원 무비 히어로즈' 특별전시
어벤저스·겨울왕국·스타워즈 등 실물 크기 피규어 선보여
입력 : 2019-07-22 14:17:04 수정 : 2019-07-22 14:17:04
[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하이원리조트가 하이원 그랜드호텔 3층 특별전시장에서 인기 영화 속 주인공들을 만나볼 수 있는 '하이원 무비 히어로즈' 특별전시를 연말까지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특별전시는 총 2부로 구성돼 있으며, 1부 전시 '브릭 앤 피규어'(Brick&Figure)는 지난 20일부터 오는 10월 20일까지 진행된다. 
 
하이원 그랜드호텔에 마련된 특별전시장 내 어벤져스의 대표 악당 '타노스' 대형 피규어. 사진/하이원리조트
 
1부 전시에서는 벤허, 스타워즈, 배트맨, 캐리비안의 해적, 겨울왕국, 어벤져스 등 지난 50년 동안 근·현대 영화사에 등장한 주인공과 영화의 명장면을 블록으로 재현한 브릭 아트 작품들과 1대 1 사이즈의 대형 피규어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알록달록한 색상의 브릭을 이용해 나만의 작품을 만들 수 있는 브릭풀을 비롯해 포토존, 피규어 판매점이 마련돼 있다.
 
2부 전시 '토이 앤 아트'(Toy&Art)는 오는 11월부터 연말까지 펼쳐진다.
 
특별전시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며 입장요금은 1인당 3000원이다. 48개월 미만 또는 만 65세 이상 고객, 장애인, 국가유공자는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하이원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특별전시는 어른들에게 추억을 떠올리게 해주고, 어린이들에게는 세계를 구하는 영화 속 영웅들을 만날 수 있는 즐거운 경험이 될 것"이라며 "가족, 친구, 연인들과 영화 속 장면을 떠올리고, 사진도 찍으며 색다른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4월 개장한 인터렉티브 미디어아트 체험 전시장인 라이팅갤러리는 최근 빛을 이용한 거울미로, 빔프로젝터를 활용한 모래체험 등의 콘텐츠가 보강돼 어린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강명연

고민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