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비엔엑스, '브링더소울' 에피소드 'BTS 위버스'서 공개
2019-09-24 17:57:57 2019-09-24 17:57:57
[뉴스토마토 김동현 기자] 비엔엑스는 방탄소년단(BTS)의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 유럽 투어 여정을 담은 '브링 더 소울:다큐 시리즈'의 다섯번째 에피소드를 'BTS 위버스'에서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방탄소년단 팬 커뮤니티인 BTS 위버스에서 독점 공개하는 이번 시리즈는 지난해 8월부터 시작한 러브 유어셀프 서울 콘서트와 북미·유럽 투어의 일정을 촬영해 BTS의 무대와 음악 등 콘텐츠를 담았다. 브링 더 소울:다큐 시리즈 다섯번째 에피소드에서 BTS는 북미 투어를 마무리하고 유럽으로 향한다. 유럽 투어를 앞둔 설렘과 영국 런던·네덜란드 암스테르담 공연 현장과 무대 뒷이야기가 담겼다.
 
총 6부작으로 제작된 브링 더 소울:다큐 시리즈는 지난달 27일 시작해 매주 화요일 한편씩 공개됐다. 다음달 1일 마지막편이 공개된다. 다음달 8일까지 패키지를 구매한 회원에게 렌티큘라 1장과 엽서 7종으로 구성된 상품이 제공된다.
 
위버스는 아티스트와 팬의 교류를 위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팬 커뮤니티 플랫폼이다. 전세계 229개국에서 하루 80만명이 이용 중이다. 현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BTS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쏘스뮤직의 여자친구 등 3개의 위버스 커뮤니티가 운영되고 있다. 한국어, 영어, 일본어로 서비스되고 플랫폼 내 콘텐츠는 중국어, 스페인어 등 10개 언어로 번역되고 있다.
 
BTS '브링 더 소울:다큐 시리즈'의 다섯번째 에피소드가 'BTS 위버스'에서 공개됐다. 사진/비엔엑스
 
김동현 기자 esc@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