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트러스트 그룹, 부산 지역 '아주 행복한 가을나들이' 진행
경로의 달 맞아 거동 불편한 어르신과 지역 명소 관광
입력 : 2019-10-14 13:02:40 수정 : 2019-10-14 13:02:40
[뉴스토마토 최진영 기자] J 트러스트 그룹은 경로의 달을 맞아 거동이 불편한 부산 지역 어르신 20분을 모시고 '아주 행복한 가을 나들이' 봉사활동에 나섰다고 14일 밝혔다.
 
J 트러스트 그룹은 지난 12일 부산 사하구에 위치한 한우리 요양병원 소속 어르신들을 초청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대상 선정부터 프로그램 기획까지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진행됐다.
 
경상지역 지점에 근무 중인 J 트러스트 그룹 계열사 임직원은 거동이 불편해 야외 활동이 어려운 지역 어르신들께 지역 명소 관광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겠다는 취지를 행사에 반영했다.
 
이날 봉사 프로그램은 송도 스카이파크 산책을 시작으로 부산영화체험박물관 및 스카이하버 전망대 관람, 기념사진 촬영 등 어르신들의 체력을 고려한 활동으로 진행됐다. 안전한 문화 체험과 깊이 있는 유대감 형성을 위해 J 트러스트 그룹 임직원들과 어르신들이 2인 1조를 이뤄 나들이에 나섰다.
 
비용은 J 트러스트 그룹 임직원이 직접 마련한 기부금으로 진행됐으며, 복지 증진을 위한 소정의 후원금도 요양병원에 전달했다.
 
J 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보다 많은 지역의 이웃을 지원하고자 그동안 계열사 본점 위주로 진행됐던 사회공헌 활동을 지방으로 확대했을 뿐 아니라, 임직원들이 직접 프로그램 기획부터 참여해 더욱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서민금융사로서 지역 사회의 성장과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J 트러스트 그룹은 경로의 달을 맞아 거동이 불편한 부산 지역 어르신 20분을 모시고 '아주 행복한 가을 나들이' 봉사활동에 나섰다고 14일 밝혔다. 사진=J 트러스트 그룹
 
최진영 기자 daedoo053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최진영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