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실패 없는 주식 투자를 위한 비법, 장기투자
2019-10-17 16:44:00 2019-10-17 16:44:00
불패하는 고수들의 투자 방법은 역시 장기 투자다. 하지만 일반 투자자의 90% 이상은 단기 매매에 의해 주식 시장에서 돈을 벌려고 한다. 가격만 보는 단기매매의 경우 시행착오를 거듭하고 손실을 보고 본전 생각에 정신없이 가격만 쫓아가다 패망하는 사람들이 대다수다.
재야의 주식 고수인 동방박사가 제시하는 해결책은 '똘똘한 한 종목에 장기 투자'하는 것이다.

아마존 닷컴의 주가는 20여 년 동안 무려 1,000배가 올랐다. 만약 20여 년 전에 아마존 닷컴의 주식을 선정하고, 보유하고 있었더라면 천문학적인 수익을 보았을 것이다.

누군가는 본인과 동떨어진 이야기라고 생각할 수 있다. 하지만, 저자는 "자본주의가 존재하는 한 새로운 산업은 계속해서 탄생하고 이에 따라 급등주, 스타주들이 또다시 탄생할 것이다. 역사가 반복되듯이 주식도 반복되기에 미래가 곧 현재다."고 말한다.

저자는 장기 투자의 3대 비법으로 ‘시대의 흐름에 맞는 종목’, ‘그룹주’, ‘실적 성장중인 성장 품절주’를 꼽는다. 시대의 흐름을 읽고, 그 시대의 1등주를 가려내야 한다. 그중에서도 성장 가능성이 높은 그룹주와 실적 성장에 주목하면 10배 수익이 전혀 비현실적인 이야기가 아니다. 물론 그 내공은 쉽게 얻어지는 것이 아니다. 장기투자에 대한 공부가 충분히 이루어지고, 자신의 투자 수준을 높여야만 한다.

경제, 증권 TV등 오랫동안 주식 강의를 해온 동방박사 최병운 전문가는 현재 이토마토(토마토 TV)에서 주식 전문가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최병운 전문가는 오는 10월 19일 라마다 서울 동대문 호텔에서 오후 1시에 주식 콘서트를 진행한다.



■ 문의전화 : 02-2128-3355

■ 최병운 전문가 주식 콘서트 신청 바로가기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