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 추천영화)‘말리피센트2’ 외 4편
입력 : 2019-10-18 17:23:14 수정 : 2019-10-18 17:23:14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이번 주도 숨 고르기 극장가 풍경이다. ‘조커신드롬이 조금씩 힘이 빠지고 있다. 디즈니 판타지 대작 말리피센트2’가 오프닝 프리미엄으로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하지만 개봉 첫 주에 박스오피스 정상을 유지하기는 위태로워 보인다. 2조커와의 일일 관객 동원수 격차는 불과 8000명 내외다. 이번 주말 극장가 성적표가 조커의 장기 흥행과 450만 돌파 가능성에 청신호를 켤 전망이다. 그리고 다음 주 개봉 대기 중인 버티고’ ‘82년생 김지영으로까지의 관객 갈아타기도 이어질 듯하다. 권상우 이정현 이종혁 주연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 두번할까요가 어느 정도의 흥행 성적표를 받아 들지도 지켜 볼 지점이다. (18일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말레피센트2
 
주연: 안젤리나 졸리, 엘르 패닝, 미셸 파이퍼
감독: 요아킴 뢰닝
개봉: 1017
누적 관객 수: 7 1141
 
강력한 어둠의 지배자이자 무어스 숲의 수호자말레피센트는 딸처럼 돌봐온오로라필립 왕자의 결혼 약속으로 인간 세계의잉그리스 왕비와 대립하게 된다. 이에 요정과 인간의 오랜 연합이 깨지고 숨겨진 요정 종족 다크페이의 리더코널까지 등장하면서 두 세계는 피할 수 없는 거대한 전쟁에 휘말리게 되는데.
 
토마토 추천평: 마녀가 제일 예쁘잖아
토마토 별점: ★★
 
 
조커
 
주연: 호아킨 피닉스, 재지 비츠, 로버트 드 니로
감독: 토드 필립스
개봉: 10 2
누적 관객 수: 4158706
 
“내 인생이 비극인줄 알았는데, 코미디였어고담시의 광대 아서 플렉(호아킨 피닉스)은 코미디언을 꿈꾸는 남자다. 하지만 모두가 미쳐가는 코미디 같은 세상에서 맨 정신으로는 그가 설 자리가 없음을 깨닫게 되는데.
 
토마토 추천평: 극단적으로 불안정한 한 인간의 내면 탐사기너무 위험하다
토마토 별점: ∞(무한대)
 
 
가장 보통의 연애
 
주연: 김래원, 공효진, 장기영
감독: 김한결
개봉: 10 2
누적 관객 수: 2277335
 
전 여친에 상처받은재훈’(김래원). 여느 때처럼 숙취로 시작한 아침, 모르는 번호의 누군가와 밤새 2시간이나 통화한 기록을 발견하게 되고 그 상대가 바로! 통성명한 지 24시간도 채 되지 않은 직장 동료선영임을 알게 된다. 남친과 뒤끝 있는 이별 중인선영’(공효진). 새로운 회사로 출근한 첫날, 할 말 못 할 말 쏟아내며 남친과 헤어지던 현장에서 하필이면 같은 직장의재훈을 마주친다. 만난 지 하루 만에 일보다 서로의 연애사를 더 잘 알게 된 두 사람. 하지만 미묘한 긴장과 어색함도 잠시한심하다’, ‘어이없다부딪히면서도 마음이 쓰이는 건 왜 그럴까.
 
토마토 추천평: 그래, 보통이 가장 어렵지
토마토 별점: ★★★
 
 
두번할까요
 
주연: 권상우, 이정현, 이종혁
감독: 박용집
개봉: 1017
누적 관객 수: 46221
 
꿈꿔왔던 싱글라이프현우쪽팔림을 무릅쓰고 감행했던 이혼식 후, 드디어 싱글라이프 입성. 꿈꿔왔던 자유를 되찾은 것도 잠시. 엑스와이프 '선영'이 다시 돌아왔다. 게다가 옛 친구 '상철'까지 달고. 원치 않던 싱글라이프선영꼭 해야만(?)했던 이혼식 후, 어쩌다 보니 싱글라이프 입성. 원수 같던 '현우'와 헤어지긴 했지만 그 없이는 어려운 일 투성이다. 그러던 어느 날, 모든 게 완벽한 '상철'이 나타났다. 끝내고픈 싱글라이프상철이상형 '선영'과의 강렬한(!) 만남 후, 잘만하면 싱글라이프 청산 가능. 얼굴, 능력 다 되지만 연애는 어떻게 하는 건지 도통 모르겠다. 별 수 없이 연애 상담을 위해 '현우'를 찾아가는데.
 
토마토 추천평: 절대 두 번은 못 볼 것 같아요
토마토 별점: ☆
 
 
퍼펙트맨
 
주연: 조진웅, 설경구, 진선규
감독: 용수
개봉: 10 2
누적 관객 수: 1116451
 
퍼펙트한 인생을 위해 한탕을 꿈꾸는 건달영기’(조진웅) 조직 보스의 돈 7억을 빼돌려 주식에 투자하지만, 사기꾼에게 속아 주식은 휴지조각이 되고 만다. 목숨을 부지하기 위해 어떻게든 7억을 구해야 하는 영기 앞에 까칠한 로펌 대표장수’(설경구)가 나타난다. 두 달 시한부장수는 자신이 해야 할 일들을 도와주는 조건으로 영기에게 자신의 사망보험금을 내건 빅딜을 제안하는데.
 
토마토 추천평: 영웅본색만 남는다
토마토 별점: ★☆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재범

영화 같은 삶을 꿈꿨다가 진짜 영화 같은 삶을 살게 된 이란성 쌍둥이 아빠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