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전례 없는 사극 좀비 신드롬 ‘킹덤’ 두 번째 이야기 내년 3월 ‘공개’
넷플릭스, 2020년 3월 ‘킹덤: 시즌2’ 전 세계 공개 확정
2019-10-28 14:05:12 2019-10-28 14:05:12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국내 좀비 신드롬에 불을 지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의 두 번째 시즌 킹덤: 시즌2’ 공개가 확정됐다. 28일 넷플릭스 측은 킹덤: 시즌2’의 전 세계 공개를 내년 3월로 밝혔다.
 
킹덤시즌 2는 역병으로 뒤덮인 조선, 피의 근원을 찾아 다시 궁으로 돌아간 왕세자 창이 궁 안에 번진 또 다른 음모와 비밀을 파헤쳐가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조선의 끝, 동래에서 시작된 역병이 순식간에 퍼져가고, 아침이 밝아와도 쓰러지지 않고 몰려드는 거대한 생사역(좀비)과 마주하는 절체절명 상황으로 마무리된 킹덤얘기는 왕세자 창이 문제 해결을 위해 궁으로 향하며 더 큰 스릴과 박진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칼을 빼 드는 왕세자 이창의 결연한 뒷모습과 그의 시선이 닿는 곳에 넘쳐나는 생사역의 모습을 담고 있다. 환하게 동이 텄지만 잠들지 않고 무서운 기세로 달려드는 생사역의 모습이 시즌2가 맞이할 위협이 훨씬 더 커졌음을 암시한다.
 
킹덤주연 주지훈 류승룡 배두나는 자신들의 SNS킹덤시즌2 3월 런칭을 알리는 영상을 올리며 전 세계 킹덤 마니아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한편 지난 주말 홍대에선 킹덤팝업존 이벤트가 진행돼 곧 돌아올 킹덤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할로윈을 맞아 열린 ‘2019 <킹덤>, 조선 좀비학교는 좀비 분장부터 소리, 걸음걸이 교육 등 킹덤생사역으로 완벽하게 변신할 수 있는 체험 이벤트로 팬들을 즐겁게 했다. 생사역 퍼레이드로 할로윈의 밤거리 역시 뜨겁게 달궜다.
 
시즌2 런칭을 2020 3월로 확정한 킹덤의 시즌1 전편은 넷플릭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