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일년에 단 한번! 메가박스+스타필드 2일 간 특별 축제”
메가박스 하남스타필드점, 11월 2일부터 3일까지 2일간 ‘2019 메가스타 페스티벌’ 개최
2019-10-31 09:14:04 2019-10-31 09:14:04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멀티플렉스 극장체인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스타필드와 함께 다음 달 2일부터 3일까지 양일 간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신개념 축제메가스타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메가박스가 스타필드 하남에서 진행하는메가스타 페스티벌세상에 없던 할인, 세상에 없던 혜택이란 슬로건 아래, 초특급 할인율을 적용한 관람권 #메가세일 패키지 판매와 인생 영화 #메가스위트 기획전 상영을 비롯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먼저 스타필드 하남 1층 몰리스 아트리움에 2.5m 높이 초대형메가팝콘과 재미있는 메시지를 담은 피켓을 배치, 누구나 상시 응모할 수 있는 포토존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가팝콘과 함께 사진을 찍고 #메가팝콘 #메가스위트 #메가박스하남 #스타필드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를 하면, 추첨을 통해 메가박스더 부티크 스위트관람권을 제공한다.
 
 
 
특히 매일 오전 11, 오후 1, 3, 5, 7시에는팝콘 맛집으로 유명한 메가박스 시그니처 팝콘인캬라멜 팝콘을 무료로 선착순 배포하는 #꽁짜팝콘 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존 방문 고객 누구나 하남스타필드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만 가입하면 받을 수 있다.
 
더불어 2일 간만 특별히 제공하는 초특급 할인율이 적용된 #메가세일 관람권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현장에서 구매 가능한 패키지는 두 가지로, 2D 일반관 관람권 4매와 초대권 1매로 구성된 패키지는 최대 50% 할인된 3만원, 더 부티크 스위트 관람권 2매로 구성된 패키지는 5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메가세일 패키지 관람권은 모두 메가박스 하남스타필드점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또한 부티크 호텔 개성과 서비스를 더한 프리미엄 시네마더 부티크 스위트를 최대 70% 이상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메가스위트 특별 기획전도 실시한다. 메가스타 페스티벌을 기념해 2일간 하남스타필드점더 부티크 스위트룸에 한해 다시 보고 싶은 로맨스 영화 TOP2로 선정된 라라랜드비긴 어 게인과 함께 최신 개봉작까지 단돈 1만원에 관람할 수 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이번 메가스타 페스티벌은 연중 단 한번 제공되는 파격적인 할인과 더불어, 고객 감사의 의미로 팝콘 무료 증정 및 포토존 이벤트 등 폭넓은 혜택과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앞으로도 메가박스 슬로건라이프 시어터에 맞게 고객의 일상에 다채로움을 더하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번 메가스타 페스티벌은 18개 신세계 그룹 계열사가 참여하는 초대형 이벤트대한민국 쓱데이와 동시에 진행된다. 메가박스 하남스타필드점을 찾은 고객들은 스타필드 하남 자체적으로 선보이는초대형 럭셔리 요트전시 로드쇼 행사와 함께, 아쿠아필드 일렉트로마트 토이킹덤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마련한 초특가 혜택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