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패밀리 컨퍼런스 성황리 마무리
입력 : 2019-11-06 18:25:36 수정 : 2019-11-06 18:25:36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빗썸 패밀리는 6일 서울 강남 임패리얼팰리스에서 열린 첫 빗썸 패밀리 컨퍼런스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빗썸 코리아 최재원 대표의 동영상 메시지로 시작해 빗썸 패밀리의 시작을 알렸다. 빗썸 글로벌의 CMO인 써니(Sunny)는 빗썸 글로벌 'Unleash Plan'에 대해 설명했으며, 빗썸 글로벌 공동창업자 겸 운영책임자인 하비에르 심(Javier Sim)이 참석해 빗썸 패밀리와 그 핵심가치를 구현하기 위한 빗썸 체인(Bithumb Chain)을 공개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 가장 큰 주목을 받은 것은 빗썸 체인이었다. 빗썸 체인은 빗썸 패밀리의 기술적 역량을 강화함으로써 공유 블록체인 생태계에서 가치 전달, 수직적 비즈니스 통합을 가능하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플랫폼으로, 기존 제품, 서비스, 인프라에 대한 강력한 보완재로 설계됐다.
 
사진=빗썸 패밀리
 
빗썸 패밀리의 주요 구성원은 국내 최대 암호화폐 자산 거래소인 빗썸, 전 세계 분산형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인 빗썸 글로벌, 블록체인 패밀리 네트워크인 빗썸체인, 싱가포르 현지 암호화폐 거래소인 빗썸 싱가포르, 안전한 암호화 자산 관리인 빗썸 커스터디, 미래의 비즈니스 기회를 발견 및 육성하는 빗썸 블록체인 이코노미,  블록체인 자산을 위한 증권형 토큰  플랫폼 빗썸 STO,  빠른 유동성을 보장하는 기관 거래 서비스인 빗썸 OTC 및 분산 거래 플랫폼인 빗썸 DEX등이 포함돼 있다.   
 
빗썸 글로벌 공동창업자 하비에르 심은 "빗썸 글로벌은 모든 암호화된 공동체를 공정하고 투명한 플랫폼으로 하나로 통합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빗썸 패밀리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이우찬

중소벤처기업부, 중기 가전 등을 취재합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