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공영쇼핑, 상생 위한 ‘협력사 간담회’ 개최
10개 실적 우수 협력사 초청 상생 협력 방안 모색
2019-11-08 10:03:43 2019-11-08 10:03:43
[뉴스토마토 김진양 기자] 공영쇼핑은 지난 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사옥에서 10개 우수 협력사 대표와 ‘협력사 간담회’를 진행했다.
 
‘협력사 간담회’는 공영쇼핑이 우수한 판매 성과를 보여준 협력업체 대표를 초청해 감사를 표하고, 현장의 소리를 지속적으로 듣고자 매 분기 마련하는 자리다.
 
공영쇼핑은 지난 7일 10개 우수 협력사를 초청해 간담회를 개최했다. 사진/공영쇼핑
 
간담회는 협력사 의견 청취에 이어 공영쇼핑과 협력사가 서로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으로 이어졌다. 공영쇼핑은 이번 간담회에서 제시된 의견에 적극 피드백을 제공하고 경영 전반에 반영할 예정이다.
 
참여 협력사는 △닥터포텐 저주파기(와이피컴퍼니) △베스트하임 에어프라이어(에쎄르) △티비스타TV(티베라) △보코더콜렉션(씨앤보코) △엔드로제(MK인터내셔널) △벼꽃농부현미(제일영농) △강진된장세트(강진된장영농조합법인) △여수 나래밥상 미더덕젓갈(미도파) △피나무꿀(아이에스비네트) △소닉음파운동기(비에스렌탈) 등이다. 공영쇼핑에서는 최창희 대표를 포함한 임원과 영업부문 실·팀장이 참석했다.
 
최 대표는 “협력사의 경쟁력이 바로 공영쇼핑의 자산”이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공영쇼핑과 우리 중소기업 및 농축수산업이 함께 커 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