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동양건설산업, 수원서 지역아동센터 공부방 꾸미기 지원사업
2019-12-04 16:45:03 2019-12-04 16:45:03
[뉴스토마토 김응열 기자] 동양건설산업은 지난 3일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지역아동센터를 찾아 시설보수공사 등을 지원하는 ‘지역아동센터 공부방 꾸미기 지원사업’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동양건설산업 임직원들은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에 위치한 ‘매여울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실내 도배, 화장실, 출입문 교체 등 공부방 노후 시설에 개보수 공사를 진행했다. 또 아이들을 위해 다과 파티를 열고 그림그리기 경연과 다양한 게임도 준비했다. 
 
동양건설산업은 이 자리에서 시설보수공사와 아동 복지를 위해 써달라며 5개 지역아동센터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아이들에게는 각종 학용품, 운동기구, 수분크림 등을 선물했다. 
 
동양건설산업이 펼치고 있는 공부방 지원사업은 아동 보호·교육 및 놀이시설 등 아동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지역아동센터의 교육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회사가 매해 진행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현재 100개 센터 지원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날까지 회사가 지원한 아동센터는 25곳이다.
 
공병학 동양건설산업 회장은 “지역 아이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공부하고 어울리며 꿈을 키워가는 데 보탬이 됐으면 한다”라며 “앞으로도 참여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눔 경영을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양건설산업은 지난 3일 경기도 수원시 매여울지역아동센터를 찾아 공부방 꾸미기 지원 봉사를 진행했다. 사진/동양건설산업
 
동양건설산업은 지난 3일 경기도 수원시 매여울지역아동센터를 찾아 공부방 꾸미기 지원 봉사를 진행했다. 사진/동양건설산업
 
김응열 기자 sealjjan1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