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코카콜라, 박보검·슬기와 함께한 새해 TV 광고 공개
2020년 새해맞이 응원 메시지 담은 캠페인 전개
2020-01-02 09:11:26 2020-01-02 09:11:26
[뉴스토마토 김응태 기자] 코카콜라가 2020년 새해 캠페인 모델 박보검, 슬기와 함께한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2일 전했다.
 
박보검·슬기 함께한 코카콜라 TV CF. 사진/한국코카콜라
 
이번 광고는 매일 마주하는 일상 속 작지만 소중한 행복을 느끼는 박보검과 슬기 및 또래 친구들의 모습을 경쾌한 시선으로 담아냈다. 코카콜라는 사소하지만 특별한 즐거움을 발견하는 행복의 가치를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캠페인 광고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광고 영상은 화려하게 빛나는 서울 야경을 비추며 시작된다. 카메라는 공연을 끝내고 짜릿한 코카콜라를 즐기며 신나게 달려가는 친구들, 길거리에서 떡볶이 하나에도 행복해하는 모습 등을 차례로 보여준다. 이어서 광고는 새해맞이 터지는 폭죽을 바라보며 행복한 순간을 만끽하는 박보검, 슬기와 친구들의 모습을 비춘다. 이후 박보검이 코카콜라를 짜릿하게 즐긴 후 나타나는 아름다운 서울 야경과 코카콜라의 시즐이 어우러지며 광고는 마무리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박보검을 비롯한 슬기와 친구들이 일상 속 작지만 소중한 행복을 느끼는 모습을 담았으며, 코카콜라와 함께 그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즐기길 바란다는 짜릿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라며 “매년 새해가 되면 소비자들에게 짜릿한 응원과 따뜻한 격려의 메시지를 전해온 코카콜라는 올해도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130여년 동안 전 세계인의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는 매년 초 소비자들에게 짜릿한 즐거움과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새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코카콜라는 박보검, 슬기와 함께한 이번 영상 광고에 이어, 짜릿한 새해 행복을 응원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응태 기자 eung102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