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프로당구 선수 쿠드롱·차유람 후원
설 연휴 '웰컴저축은행 웰뱅 PBA-LPBA 챔피언십' 개최
입력 : 2020-01-17 09:26:49 수정 : 2020-01-17 09:26:49
[뉴스토마토 김형석 기자] '웰컴저축은행 웰뱅 PBA-LPBA 챔피언십' 타이틀 스폰서인 웰컴저축은행이 5명의 국내외 선수를 후원한다.
 
(왼쪽부터)비롤 위마즈 선수와 차유람, 김대웅 웰컴저축은행 대표, 프레드릭 쿠드롱, 서현민, 한지승이 지난 16일 서울 광화문 프레스센터에서 후원계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은 지난 16일 서울 광화문 프레스센터에서 웰컴저축은행 웰뱅 PBA-LPBA 챔피언십 미디어데이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웰컴저축은행이 후원하는 프로당구 선수는 ▲프로당구 세계 4대천왕이라 불리는 프레드릭 쿠드롱(벨기에) ▲포켓볼 여신 차유람(대한민국) ▲2016년 세계 주니어 선수권 대회 3위 입상에 빛나는 한지승(대한민국) ▲지난 3차전 PBA 웰뱅챔피언십 16강에 나란히 오른 비롤 위마즈(터키) 그리고 서현민(대한민국) 등 총 5명이다.  
 
프레드릭 쿠드롱은 지난 수십년간 3쿠션계를 주름잡은 세계적인 선수로 4대 천왕이라 불리는 선수다. 거침없는 파워에 세계 최고의 난구 풀이 능력까지 갖춰 머신건(Machine Gun) 및 외계인이란 별명을 보유한 그는 3쿠션에 있어서는 완전체에 이르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대웅 웰컴저축은행 대표는 "세계적인 실력과 인기를 가진 선수들을 후원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이번 웰컴저축은행 웰뱅 PBA-LPBA 챔피언십은 세계적인 선수들이 출전하는 만큼 박진감 넘치고 수준 높은 경기가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웰컴저축은행 웰뱅 PBA-LPBA 챔피언십’은 오는 23일부터 27일까지 설 연휴 기간 동안 소노캄 고양에서 개최된다. 이번 7차전에는 프레드릭 쿠드롱 선수를 포함해 PBA 랭킹 포인트 12만1000점을 얻어 1위를 달리는 필리포스 카시도코스타스(그리스), 랭킹 4위 강동궁(대한민국) 등 PBA를 대표하는 상위 선수가 출전한다. 또, LPBA에선 차유람을 포함해 현재 랭킹 1위인 임정숙(대한민국) 그리고 당구 여제 김가영(대한민국)등이 경쟁할 예정이다. 경기는 PBA 홈페이지와 스포츠 채널을 통해 실시간 중계된다. 
 
김형석 기자 khs8404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형석

어려운 금융 상식 펀(FUN)하게 공유합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