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한국코카콜라, '작지만 소중한' 이벤트 전개
‘자이언트 코카콜라 보틀’에 포토 메시지 기록…나만의 'DIY 패키지' 증정
2020-01-20 12:41:49 2020-01-20 12:41:49
[뉴스토마토 김응태 기자] 한국코카콜라가 2020년을 맞아 소비자들과 함께 '작지만 소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전했다.
 
자이언트 코카-콜라 보틀 앞에서 진해오디는 '작지만 소중한' 이벤트. 사진/한국코카콜라
 
'작지만 소중한' 이벤트는 디지털 패널 형태의 라벨에 소중한 순간이나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 등을 적어 공유하는 행사다. 이달 26일까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실시된다.
 
이번 행사장에선 약 8m 높이의 ‘자이언트 코카콜라 보틀’이 눈길을 끈다. 소비자들이 현장에 설치된 키오스크에 소중한 일상 사진과 메시지를 입력하면, 대형 코카콜라 보틀 스크린에 바로 스트리밍 되기 때문이다.
 
구체적으로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현장에 설치된 △이벤트 존 내 키오스크를 통해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하고, 생성된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해 소중한 일상 사진을 업로드 하면 된다. 이름과 사연, 디지털 패널 라벨링 메시지를 입력해야 한다. 아울러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들에게는 자신만의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코카콜라 DIY 패키지 총 2종도 증정한다.
 
앞서 현장에서는 코카콜라 특유의 레드 컬러로 장식 된 키오스크가 핫한 포토존으로 입소문이 났다. 또 코카콜라의 새해 캠페인 모델로 활동 중인 인기 걸그룹 레드벨벳 슬기가 참석해 소비자들의 열광적인 호응을 받기도 했다.  
 
현장방문이 힘들면 코카콜라 브랜드 애플리케이션 '코크 플레이'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코크 플레이 앱에 접속해 사진을 업로드하고 메시지를 입력하면 ‘작지만 소중한 필터’가 적용된 나만의 콘텐츠가 완성된다. 해당 콘텐츠를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작지만소중한’, ‘#코카콜라’, ‘#이맛이느낌’ 등 3개 해시태그와 함께 전체 공개로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코카콜라 미니 냉장고’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3월9일 코크 플레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새해 이벤트를 통해 코카콜라와 함께 반복되는 하루 속 작지만 소중한 행복을 느끼면서 더욱 짜릿한 2020년을 만들어 갈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응태 기자 eung102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