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권, 설 명절 맞아 경품이벤트 속속 선봬
입력 : 2020-01-25 12:00:00 수정 : 2020-01-25 12:00:00
[뉴스토마토 최한영 기자] 시중은행들이 경자년 설 명절을 맞아 각종 경품이벤트를 선보이며 소비자 마음잡기에 나섰다.
 
25일 금융권에 따르면 NH농협은행은 오는 31일까지 자체 모바일플랫폼 ‘올원뱅크’에서 ‘LUCKY 2020 설특집 프리미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응모자 중 202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제공하며 올해 운세를 볼 수 있는 ‘재미로 보는 복채없는 신년운세서비스’도 제공한다. 올원뱅크 내 ‘프리미엄(Free-mium) 서비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복주머니를 클릭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 여부는 즉시 확인 가능하다. 농협은행은 지난해 9월 출시한 올원뱅크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드라마/예능 다시보기 △웹툰/웹소설 무료감상 코인 지급 △오프라인 매장 할인쿠폰 제공 △인기 제품 파격 할인가 핫딜 등의 혜택을 제공 중이다.
 
사진/농협은행
 
신한은행은 지인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오픈뱅킹 추천이벤트 ‘오픈福(복)탄 돌리기’ 행사를 2월 말까지 진행한다. 신한 쏠(SOL) 회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천코드를 입력해 신한 오픈뱅킹을 처음 가입할 경우 추천·가입고객 모두에게 리워드 1000원을 제공한다. 오픈뱅킹과 쏠 모두에 첫 가입한 고객의 경우 추천·가입고객 모두 1000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3일 연속 추천에 성공한 고객에게는 1000만원, 5일 연속 추천 성공한 고객에게는 2000만원을 달성한 고객 수만큼 균등 배분해 지급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복탄을 받은 사람은 반드시 추천인이 만든 추천코드를 입력해야 모든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참여 인원에 따라 이벤트 기간은 단축될 수 있다.
 
사진/신한은행
 
우리은행은 오는 30일까지 영유아 고객을 대상으로 핑크퐁과 아기상어 통장 상품 3종(우리아이행복통장, 우리아이행복적금, 우리아이행복주택청약종합저축) 중 1개 이상에 신규 가입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핑크퐁 시네마콘서트 우주대탐험’ 관람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우리은행은 세뱃돈을 받은 어린이들이 저축하는 습관을 들일 수 있도록 관련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핑크퐁 시네마콘서트 우주대탐험은 영유아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캐릭터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우주모험을 담은 영화로 오는 30일 개봉한다. 핑크퐁 인기 동요 27곡으로 구성된 싱어롱(Sing-along) 형식의 영화다.
 
사진/우리은행
 
최한영 기자 visionchy@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최한영

정치권 이모저모를 소개합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