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 프로듀싱’ 문화 콜라보 프로젝트…‘X by X’ 공식 출범
10일 첫 음원 공개
입력 : 2020-04-08 08:31:57 수정 : 2020-04-08 08:31:57
[뉴스토마토 유지훈 기자] 분야와 장르를 뛰어넘는 이색적인 아티스트 콜라보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8일 프로젝트 주관사 IWS음악뿐만 아니라 미술, 문학 등 여러 예술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모여 새로운 감각과 감성을 교류하며 만들어내는 문화 콜라보 프로젝트 ‘X by X(엑스바이엑스)’가 오는 10일 첫 번째 프로젝트 음원 발매를 시작으로 공식 출범한다고 밝혔다.
 
X by X’의 첫 번째 테마결핍은 메시지가 담긴 가사와 음악으로 공감을 일으키는 MC몽이 전체 프로듀싱을 맡았다. 여기에혼자가 혼자에게’, ‘바람이 분다’, ‘당신이 좋다등 마음에 스며드는 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시인 이병률이 참여해 MC몽과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뽐낼 전망이다.
 
MC몽은 지난 7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프로젝트 음원봄 같던 그녀가 춥대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관심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이미지 한가운데에는 어두운 컬러톤 배경 위로 이병률 시인의 시봄 같던 그녀가 춥대한 구절이 적혀 있다. 메마른 마음을 촉촉하게 적시는 듯한 감성적인 문구가 보는 이들의 감수성을 한층 더 고조시킴과 동시에 MC몽이 어떤 멜로디로 더 큰 감동을 선사할지 기대를 자아낸다.
 
이와 더불어 티저 이미지 상단에는 MC몽의 이름과 함께 또 다른 콜라보 주인공과 피처링 아티스트가 참여했음을 알리는 텍스트가 기재돼 눈길을 끈다. 그러나 이들의 정체는 아직 베일에 가려져 있어 더욱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관계자는 뉴스토마토에 “MC몽과 이병률 시인, 또 다른 아티스트의 콜라보로 한층 더 다채롭고 풍성한 감성을 자랑할 예정이다. 오는 10일 발매될 음원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티저 이미지. 사진/IWS
유지훈 기자 free_from@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유지훈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