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박성광 혼인신고, 최고 시청률 8.9%
2020-05-26 09:29:58 2020-05-26 09:29:58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 월요 심야 예능 1위를 지켰다.
 
526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5일 방송된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의 시청률은 수도권 기준 17.3%, 27.6%를 기록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지켰다. 2049 타깃 시청률은 2부 기준 2.2%를 기록했다.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 전주 대비 시청률이 상승하긴 했지만 그리 긍정적이지 않다. 올해 초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은 자체 최고 시청률 10.2%를 기록했다. 하지만 이후 서서히 시청률이 감소하면 지난 주 방송 분이 올해 자체 최저 시청률을 기록했다. 또한 올해 전체적인 시청률 추세를 보면 하향 곡선을 그리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성광, 이솔이 부부의 혼인신고 모습이 전격 공개됐다. 박성광, 이솔이 부부는 원래 결혼식 날이었던 5 1, 계획대로 혼인신고를 하면서 정식으로부부가 됐고 합가까지 일사천리로 진행했다. 하지만 본격 합가 전까지는 임시 거처가 필요해 두 사람은시월드와 처월드를 병행하기로 했다.
 
이후 두 사람은 박성광 부모님 댁을 찾아 정식으로 인사했고, 박성광 부모님은역시 며느리, 딸이 있어야 된다힘든 것도, 좋은 것도 있을 테지만 행복하게 살자며 첫 시월드의 시작을 알렸다. 이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8.9%까지 치솟으며최고의 1을 차지했다.
 
박성광은 혼인신고 후, 적극적인 스킨십으로 눈길을 끌었고 이솔이에게내 여자가 되어줘서 고맙고, 시가살이도 이해해줘 고맙다고 말했다. 이후 이솔이는부부가 됐으니 할 일이 많다며 경제권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이솔이는모든 것을 오픈하고 공유하자고 제안했지만, 박성광은생활비만 공유하고, 각자 자산은 각자 관리하자고 맞섰다. 이솔이는이건 신뢰의 문제다. 우리 미래에 대해 계획을 세우는 게 우선이라 설득했고, 결국 박성광이 결단을 내리면서 부부로서의 첫 발을 내딛었다.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박성광 혼인신고. 사진/SBS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