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연예X가궁금해)김희원, 이성민, 김다미…'의외'의 스타들(영상)
2020-06-26 11:49:09 2020-06-26 11:52:19
 
[뉴스토마토 김재범·김보선 기자] ●●●‘연예 X가 궁금해’는 연예계에서 벌어지고 있는 이슈, 그 이슈 가운데 이니셜로 등장하는 'X'에 대해서 대중문화전문 김재범 기자가 집중 분석해 드립니다. 뉴스토마토 유튜브 채널에서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연예 X가 궁금해’ 입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연예X’란 단어가 가장 충실한 내용을 갖고 와 봤습니다. 여러분들이 연예계에서 가장 궁금해 하시는 점이 무엇일까요. 그 중에서 오늘은 첫 번째로 연예인들에 대한 실제와 작품 속 같은 점 VS 다른 점을 공개해 드릴까 합니다. 매번 이슈를 통해 찾아 뵙고 그 이슈에 대한 내용을 파고 들 예정이지만 오늘처럼 흥미롭게 즐기실 만한 내용도 ‘연예X가 궁금해’는 전해 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연예인들의 같은 점 VS 다른 점 시간입니다.
 
-연예인들 정말 많이 만나 보셨는데, 연예인들이 작품 속 그러니깐 영화나 드라마 그리고 무대 위에서와 실제로 만나 보셨을 때의 다른 점. 가장 두드러지는 점은 뭐가 있을까요.
 
-실제로 봤을 때 외모적으로 특히 키가 많이 다른 연예인이 있다고요?
 
-작품 속의 이미지가 실제 그럴 것 같은데 진짜 만나본 그 연예인 중에 정말 달랐던 분은?
 
-드라마에서 '주당'으로 나와서인지 어쩐지 그럴 것 같은데 술을 한 잔도 못마신다니 의외네요. 반대의 경우도 있겠죠? 
 
-혹시 연예인들의 놀라운 능력은 없나요. 뭔가 특출난 능력이라든지. 
 
-뛰어난 암기력에 안면인식장애까지…왜 ‘연기본좌’인지 알 만하네요. 연기력에도 영향을 미치겠죠?
 
-연예인 인터뷰 하다 보면 무례한 모습에 실망하는 경우도 더러 있다고 하던데요?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