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동상이몽2’ 송창의·오지영 합류, 최고 시청률 10.4%
2020-07-21 08:56:09 2020-07-21 08:56:09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송창의, 오지영 부부가 새롭게 합류한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이 시청률 두 자릿수를 돌파하며 월요 예능 1위를 기록했다.
 
21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0일 방송된 너는 내 운명은 수도권 기준 18.2%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2049 타깃 시청률은 2.6%를 기록해 동시간대 시청률 1, 월요 예능 전체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분당 최고 시청률은 10.4%까지 치솟았다.
 
이날 방송에는 배우 송창의와 아내 오지영이 새로운운명 부부로 합류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올해 결혼 5년 차를 맞이했다. 방송 최초로 공개된 아내 오지영은 결혼 전 헬스 트레이너로 15년 정도 활동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런 오지영은 송창의에 대해자상하다. 화도 안 낸다. 실질적으로도 스윗하고 따뜻한 면도 있다. 순수한 소년 같은 스타일이라며 칭찬을 늘어놓았다. 그러나 이어 오지영은결혼하고 돌변했다며 결혼 후 스스럼없이 방귀를 뀌는 송창의에 대해 환상이 깨졌다고 밝혔다.
 
이어 공개된 영상에서 송창의, 오지영 부부는 깔끔하게 정리된 집부터 귀여운 네 살 딸 하율이와의 단란한 일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송창의는 오지영이 인터뷰에서 밝힌 것처럼 면도를 안 한 모습으로 엉덩이를 스스럼없이 긁는 등 작품 속스윗남과는 180도 다른 모습을 보였다. 또한, 송창의, 오지영 부부는 성격부터 입맛, , 취미 등 각종동상이몽을 보여 관심을 끌었다.
 
오지영은그래서 요즘이렇게 공통점이 없는데 어떻게 결혼했지하고 신기한 생각이 든다고 했고, 이에 대해 송창의는우린 귀가 닮았다며 창의적인 답변을 했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극과 극의 모습을 보인 두 사람은 찰떡같은 케미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날 송창의는결혼하고 한 번도 아내와 둘이서 술 마시면서 속마음을 얘기한 적이 없다며 출산 이후 둘만의 시간이 사라진 것에 대해 서운함을 드러냈다. 이에 오지영 역시하율이 낳고 나서 나도 너무 피곤한 거다. 아이가 자고 난 후부터가 내 쉬는 시간 아니냐. 근데 그 쉬는 시간에도 내가 좋아하는 드라마도 못 볼 정도로 피곤한 것이라고 해 이윤지를 비롯한 육아맘들의 깊은 공감을 자아냈다.
 
이후 송창의는단 몇시간만이라도 나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싶다라는 아내에게 자유시간을 선물했다. 덕분에 배우 박서준의찐 팬인 오지영은 박서준이 나오는 드라마를 시청하기 시작했고, 드라마에 푹 빠진 오지영의 모습에 송창의는 질투한 듯 쉴 새 없이 아내를 부르고 말을 걸어 출연진들의 야유를 받았다.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송창의 오지영. 사진/SBS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