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시시각각 변하는 장세 속, 최고의 종목 찾아내는 법
시시각각 변하는 장세 속, 최고의 종목 찾아내는 법
2020-07-22 14:39:44 2020-07-22 14:39:44
대한민국 대표 증권방송 토마토 TV의 대표 전문가들중 신기수 전문가와 최병운 전문가가 아카데미를 오는 8월 개강한다는 소식이 큰 화재가 되고있다.
 
신기수 전문가는 평소 "신끼광끼" 방송에 출연중인 만큼 평소 시황을 정확하게 예측하고, 추천하는 종목마다 상승하는 등, 실제로 "신끼" 있는 모습을 연이어 보여와 더욱 큰 기대를 불러오고있다.
 
최근엔 특히 <CJ제일제당>을 지난 7월 2일에 매수, 7월 13일에 매도하여 21%의 수익을 냈으며, <다산네트웍스>를 7월 15일에 매수하여 불과 하루만에 32%의 수익률을 달성하는 엄청난 성과를 이루었다.
 
또한 신기수 전문가는 평소 아카데미를 자주 진행하지 않으며, 이번 아카데미 또한 1년만에 개강하는 아카데미이기에 많은 투자자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있다.
 
신기수 전문가는 현재 월~금 오전 06:30에 "신기수의 BTY" , 그리고 오전 08:30에 "신끼 & 광끼"에 출연중이며, 8월 4일~8월6일 기간동안 "필살! 주도주 벽타기"를 주제로 온라인 아카데미를 진행한다.
 
신기수 전문가는 이번 아카데미가 수많은 투자자들의 빗발치는 기법 공개 요구로 큰 결단을 내린 것이라고 전하며, 꼭 놓치지말고 수강할 것을 개인투자자들에게 당부했다.
 
또한 "토마토 진단쇼",와 "야인시대 리턴즈" 등에 출연하는 최병운 전문가는 오랜기간 롱숏 투자, 장기투자와 아카데미의 달인으로 손꼽히는 전문가이다.
 
최근 전기차 섹터가 부상하며 많은 관심이 쏟아졌는데, 최병운 전문가 역시 전기차를 매우 강조하며 현재 시장에서 큰 수익을 내기 위해선 전기차 섹터에 대해 꼭 알아야 한다며 당부했다.
 
최병운 전문가는 현재 화요일 "배워야산다", 수요일 "야인시대 리턴즈", 목요일 "절대전략", 금요일 "TNT"에 출연중이며, 최병운 전문가는 7월 30일 "전기차(배터리)의 모든 것" 을 주제로 아카데미를 진행한다.
 
더불어 매달 아카데미를 진행하는 만큼, 두터운 아카데미 팬층을 거느리고 있으며, 많은 투자자들의 사랑을 받고있다.
 
그동안 투자손실로 안정적이고 꾸준한 수익이 그리웠던 개인투자자라면 지금 즉시 이토마토의 아카데미 수강을 권하는 바이다.
 
다음은 두 전문가의 아카데미 일정이다.
 
(온라인 아카데미)
최병운 전문가
주제 : 전기차(배터리)의 모든 것
일시 : 2020년 7월 30일(목)~8월 3일(월) 저녁 8시-11시
참여 : 이토마토 아카데미
비용 : 66만원
 
(온라인 아카데미)
신기수 전문가
주제 : 필살! 주도주 벽타기
일시 : 2020년 8월 4일(화),~6일(목) 저녁 8시-11시
참여 : 이토마토 아카데미
비용 : 66만원(생방송 회원 50% 할인)
 
 
■ 거래량 상위 Top5(14:30 기준)
■ 최병운 전문가 아카데미 바로가기
■ 신기수 전문가 아카데미 바로가기
■ 문의전화 : 02-2128-3355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