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차은우, 2월 첫 단독 사진전 개최
자신이 포착한 일상의 면면 사진으로 선보여
입력 : 2023-01-27 오전 10:58:21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차은우가 단독 사진전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차은우는 오는 213일부터 26일까지 더 서울라이티움 제1전시장에서 첫 단독 사진전 ‘아카이브'를 개최합니다.
 
지난 26일 오후 소속사 판타지오 공식 SNS를 통해 ‘아카이브’의 티저 이미지 2장이 오픈됐습니다공개된 사진에는 차은우의 청량한 비주얼과 싱그러운 분위기가 담겨 있어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특히 카메라를 손에 들고 벽에 그려진 아트 속 캐릭터 동작을 따라 하는 차은우의 일상적인 모습은 훈훈한 매력 더하며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습니다.
 
차은우는 이번 ‘아카이브’를 통해 자신이 포착한 일상의 면면을 사진으로 선보이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물할 예정입니다티저 이미지만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차은우가 사진전에 어떤 다채로운 모습과 이야기를 담았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차은우는 지난해 아스트로 정규 3집 활동을 성료했고아시아 5개국에서 개인 팬미팅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최근에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 파트1에 요한 역으로 출연해 막강한 존재감을 발휘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아스트로 멤버이자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발한 행보를 펼치고 있는 차은우는 오는 2 24일 공개 예정인 ‘아일랜드’ 파트2와 사진전 ‘아카이브’를 포함해 유튜브 채널 등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차은우(사진=판타지오)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