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그룹 비비지가 ‘PULL UP’으로 당당한 변신을 선보입니다.
비비지(은하, 신비, 엄지)는 2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베리어스’ 타이틀곡 ‘PULL UP’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은 총의 방아쇠를 당기는 은하의 모습으로 시작했습니다. 이어 블랙 슈트를 각자의 태로 소화한 비비지 멤버들의 당찬 에너지와 다채로운 표정 연기가 컬러풀한 영상미와 함께 펼쳐졌습니다.
특히 VIVIZ의 3인 3색 개성과 무드가 녹아든 ‘PULL UP’의 안무 일부가 처음으로 공개됐습니다. 직설적인 가사는 비비지의 강렬한 변신을 더욱 기대하게 했습니다.
영상 말미에는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체인지한 비비지가 연기를 내뿜는 차를 뒤로하고 당당하게 걸어 나오는 모습이 비춰지며 ‘PULL UP’ 뮤직비디오 본편을 향한 궁금증을 높였습니다.
타이틀곡 ‘PULL UP’은 멋대로 이야기하기 좋아하는 타인들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는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입니다. 시크한 카리스마로 무장한 VIVIZ는 짜임새 있는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입니다.
비비지의 미니 3집 ‘베리어스’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됩니다.
비비지 뮤비 공개.(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