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신수현 '방과 후 전쟁활동' 합류…차소연 역할 맡아
입력 : 2023-02-08 오후 12:14:50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신수현 '방과 후 전쟁활동' 합류합니다.
 
매력적인 비주얼로 다양한 작품과 광고뮤직비디오 등 다방면 활동을 이어가는 배우 신수현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방과 후 전쟁활동’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확장합니다.
 
'방과 후 전쟁활동'은 하늘을 뒤덮은 괴생명체의 공격에 맞서 싸우기 위해 입시 전쟁이 아닌 '진짜 전쟁'을 시작한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의 이야기입니다미확인 구체의 침공으로 인해 사상 최악의 사태를 마주한 10대들이 펜 대신 총을 들고 벌이는 처절한 사투가 그려집니다.
 
극 중 신수현 3학년 2반 학생 '차소연역을 맡았습니다신수현은 친구들과의 뜨거운 우정부터 풋풋한 사랑의 감정을 가진 복합적인 캐릭터의 매력을 그려내며 극 몰입도를 높일 예정입니다.
 
신수현 2019년 드라마 '99억의 여자'로 데뷔한 이후다방면에서 활동을 이어가며 배우로서의 역량을 성장시켜왔습니다특히, 2021년 방송된 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을 통해 상냥해 보이지만 냉철한 면모를 가진 박혜지 역으로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이처럼 다수의 광고뮤직비디오드라마 등 매력적인 비주얼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확장하고 있는 신수현이 이번 '방과 후 전쟁활동'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방과 후 전쟁활동'은 오는 3월 티빙을 통해 공개됩니다.
 
신수현 합류.(사진=써브라임)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