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김정화, 케니스컴퍼니와 전속계약 체결
소속사 ”전폭적인 지원 아끼지 않을 것”
입력 : 2023-02-13 오후 2:39:14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김정화가 케네스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케네스컴퍼니는대표 청춘스타 김정화와 케네스컴퍼니가 손을 맞잡았다. 탄탄한 연기력과 매력을 기반으로 꾸준히 사랑받아온 배우 김정화가 더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김정화는 2000년 가수 이승환의 곡그대가 그대를뮤직비디오를 통해 데뷔한 직후 MBC 시트콤뉴 논스톱출연하며 단숨에 청춘스타로 도약했습니다. 이후 SBS ‘태양속으로’, ‘쩐의 전쟁’, ‘스토브리그등 다양한 작품으로 시청자들을 만났습니다.
 
뿐만 아니라 김정화는 2009년부터 이어온 후원 활동에 대한 감상을 담은 에세이집안녕, 아그네스!’를 출간하는 등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파하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케냐 바링고 지역의 원두 생산을 활성화해 해당 지역이 경제적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사업을 구상해 오픈한 카페가 3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이처럼 꾸준한 작품 활동과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남다른 선행 행보로 아름다운 나눔에도 앞장서고 있는 김정화가 케네스컴퍼니와 전속 계약 체결 후 선보일 활발한 활동에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배우 김정화와 전속계약을 맺은 케네스컴퍼니는 오랫동안 업계에서 쌓은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설립된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배우 매니지먼트를 비롯해 콘텐츠 제작·투자, IP 활용을 통한 해외 사업 등을 펼쳐 나갈 예정입니다.
 
케네스컴퍼니에는 최근사장돌마트출연 소식을 알린 신예 이세온, KBS 일일드라마내 눈에 콩깍지에 출연 중인 배우 정민제를 비롯해 류기산, 안세원, 신용범이 소속돼 있습니다.
 
김정화 전속계약.(사진=케네스컴퍼니)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