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혜원, 민하람으로 개명…연극 '진짜 나쁜 소녀' 열연
입력 : 2023-02-14 오전 10:21:17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아이돌 출신 배우 민하람이 연극 ‘진짜 나쁜 소녀를 통해 ‘대학로 신흥 믿보배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아이돌 그룹 남녀공학파이브돌스 멤버 혜원으로 이름을 알렸던 민하람은 진혜원이라는 이름 대신 민하람으로 개명해 지난 2021년부터 대학로 연극 무대에 서고 있습니다.
 
2021 ‘쉬어매드니스에서 발랄하고 섹시한 미용사 수지 역을 맡아 한없이 친절해보이지만 살인사건의 유력 용의자가 되는 미스터리한 모습을 연기해 반년 넘게 무대에 섰습니다지난 해 11월부터는 ‘진짜 나쁜 소녀로 열연 중이며 오는 3월까지 관객을 만날 예정입니다.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된 이번 ‘진짜 나쁜 소녀에서 민하람은 고등학생 소녀 김요아의 복수에 휘말린 톱스타 황지희 역을 맡았습니다명문대 미스코리아 출인 여배우지만 비뚤어진 사랑을 갈망하면서도 그 굴레 속에서 벗어나고 싶어 하는 복잡다단한 캐릭터입니다.
 
그동안 상큼 발랄한 미모에 밝은 이미지로 사랑받았다면 연극 무대에서는 180도 다른 민하람의 매력과 진가를 확인할 수 있어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실제로 ‘진짜 나쁜 소녀에서 민하람은 겉으로 보면 그 누구보다 화려하지만소속사 대표인 이무길의 집착과 협박 때문에 괴로워하는 모습을 처절하게 연기했습니다또한 술과 약에 취해 절망하면서도 사랑하는 이와 새 출발을 하고픈 간절한 바람을 드러내는 모습으로관객들의 동정과 감정 몰입을 유발합니다.
 
특히 황지희의 소속사인 드래곤 엔터테인먼트 이무길 대표 역의 고동균김유아를 향한 비뚤어진 사랑으로 황지희를 협박하는 무명 래퍼 역의 임재성이 호흡을 맞추며 극의 시너지를 폭발시켰습니다
 
고동균은 뮤지컬 ‘버킷리스트’, 연극 ‘셜록홈즈’, ‘헬로우 미스미스터’, ‘햄릿’ 등을 통해 떠오르고 있는 대학로 연기파 샛별이며임재성도 연극 ‘행오버’, ‘쉬어매드니스’, ‘셜록홈즈’, 한중합작영화 ‘대역전을 통해 인정받은 ‘대학로 신스틸러세 사람의 캐스팅이 있는 날에는 매회 티켓이 매진될 정도로 인기가 뜨겁습니다.
 
민하람은 “2년 넘게 대학로 연극 무대에 서며 연기에 대한 갈증을 풀면서 많이 배워가고 있다아이돌 출신 이미지로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두 세 번씩 공연을 보시고 응원해주시는 팬분들 덕분에 무대에 서는 하루하루가 소중하다올해 더 다양한 장르에서 민하람이라는 이름을 알릴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하람은 2010년 혼성그룹 남녀공학로 연예계에 데뷔해파이브돌스로 주목받았으며 이후 배우로 전향했습니다. 2015년 웹드라마 ‘처음의 시작을 필두로, SBS ‘내일을 향해 뛰어라’, MBC ‘그녀는 예뻤다’, tvN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KBS 2TV ‘TV소설 그 여자의 바다’ 등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였습니다.
 
혜원, 민하람으로 개명.(사진=피플어스)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