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가수 빅원의 새 디지털 싱글이 6일 발매됩니다.
빅원 소속사 측은 "빅원의 새 디지털 싱글 '빛'(Feat. 한요한)이 6일 오후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가 된다"고 밝혔습니다.
힘든 삶 속 희망 노래
'빛'은 빛을 빗댄 가사와 멜로디컬한 팝 펑크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곡입니다. 여기에 한요한이 피처링을 맡아 시너지를 더했습니다.
공개된 가사는 ‘지나간 시간들 전부 간절히 바랐던 거기로 난 결국 도착한다고 말해줘’로 시작됩니다. 특히 ‘거칠게 구는 세상과 차갑게 덮은 어둠 속 어쩔 땐 반짝이는 네가 난 눈부시는 걸’라는 노랫말로 힘든 삶 속에 희망을 이야기하여 빅원이 노래에 담은 메시지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켰습니다.
‘빛’ 앨범 커버 선공개
빅원은 앨범 발매를 앞두고 지난 3일 공식 SNS를 통해 자필 가사를 공개한 데 이어 지난 5일 앨범 커버를 선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공개된 앨범 커버는 가사를 상징하는 듯 반짝이는 밤 풍경을 배경으로 깨진 유리창을 담아 인상적인 여운을 남겼습니다. 앨범 커버의 하단에는 ‘LOVE IS LIKE PUNK, NOT DEAD’라는 다음 앨범을 예고한 듯한 의미심장한 문구를 게재하기도 했습니다.
빅원의 새 디지털 싱글 ‘빛’은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빅원 싱글 발매.(사진=더다이얼뮤직)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