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가수 방용국이 새 타이틀곡을 공개했습니다.
방용국은 2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THE COLORS OF LOVE(더 컬러즈 오브 러브)'의 트랙리스트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라이드 오어 다이'를 비롯해 '숨', '그린(Feat. SOOVI)', '레인 온 미(Feat.COE)', '유에프오', '아이 돈트 케어'까지 총 6곡이 수록됐습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서는 방용국만의 음악적 색채를 느낄 수 있는 음원 일부가 공개돼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습니다. 소속사에 따르면 방용국은 첫 트랙부터 사랑을 했을 때 느끼는 감정을 색깔에 빗대어 구성해 한층 더 완성도 높은 앨범을 탄생시켰습니다.
타이틀곡 '라이드 오어 다이'는 불타오르는 첫 만남의 사랑의 감정을 강렬한 빨간색으로 비유한 노래입니다. 낯설지만 짜릿한 느낌을 빨간색에 비유해 미술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곡입니다.
'더 컬러즈 오브 러브'는 '사랑의 색깔'이라는 이름과 같이 '사랑'을 주제로 한 앨범입니다. 방용국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사랑의 설렘과 따스한 느낌, 그리고 이별 후의 시린 아픔까지의 감정을 자신만의 느낌으로 풀어냈습니다. 오는 5월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됩니다.
방용국 트랙리스트 공개.(사진=YY엔터테인먼트)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