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이규한 '행복배틀' 출연 확정…엘리트 치과의사 변신
입력 : 2023-04-27 오전 8:04:40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이규한이 ENA 새 수목드라마 ‘행복배틀’에 출연합니다.
 
이규한이 출연하는 '행복배틀' 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치열하게 행복을 겨루던 엄마들   명이 의문투성이인  사망하고비밀을 감추려는 이와 밝히려는 이의 싸움을 그린 서스펜스 스릴러로 동명의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합니다.
 
이규한은   오유진(박효주 ) 남편이자 치과의사 강도준으로 변신해 새로운 연기 변신을 합니다도준은 수려한 외모에 돈과 명예를 모두 가진 전형적인 엄친아 캐릭터입니다. 이규한이 서스펜스 스릴러라는 장르와 도준 캐릭터를 통해 선보일 다채로운 매력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지난 24일 공개된 ‘행복배틀’ 티저 포스터 가운데 위치한 누가 그녀를 죽였을까?’라는 섬뜩한 문구만으로 이들 사이에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한 것을 암시하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극대화 시킨 가운데 극 중 이규한이 보여줄 활약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현대극과 시대극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다양한 작품으로 관객들시청자들을 만나는 연기 행보는 물론독보적인 예능감으로 ‘예능 대세로 활약하고 있는 이규한이 본업으로 돌아와 반가운 차기작 캐스팅 소식을 전하며 앞으로의 그의 행보에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습니다.
 
배우 이규한이 출연을 확정지은 ENA 새 수목드라마 ‘행복배틀’은 ‘보라데보라’ 후속으로 오는 531일 첫 방송된다.
 
이규한 출연확정.(사진=블레이드ent)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