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에스에스알, 웹 보안 솔루션 고도화
입력 : 2014-09-12 오후 2:16:47
[뉴스토마토 류석기자] 정보보안 컨설팅업체 에스에스알은 펜타시큐리티시스템과 협력해 'APT 대응을 위한 웹 해킹 고도화 탐지 기술 연동체계'를 완성했다고 12일 밝혔다. 
 
실시간 웹쉘 탐지 및 홈페이지 위·변조 차단 시스템인 'MetiEye(메티아이)'와 웹 방화벽 'WAPPLES(와플)' 간 기술 연동이 완료된 것이다.
 
SSR 관계자는 "와플의 지능형 탐지기법과 신·변종 웹쉘을 탐지하는 휴리스틱 엔진(메티아이)을 연동해 양 솔루션간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이를 통해 홈페이지 위·변조에 대한 탐지·복구를 빠르고 안정적으로 대응할 수 있고, 웹 서비스의 무결성을 보장해 고객사의 웹 보안 수준을 고도화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덧붙였다.
 
황용온 에스에스알 기술연구소장(상무)는 "웹쉘을 통한 홈페이지 위·변조 공격은 매우 막강하고, 여러 우회기법이 활용돼 방어가 쉽지 않아 지속적인 피해가 예상된다"라며 "양 솔루션간 연동을 통해 웹 방화벽인 WAPPLES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사의 웹 해킹 방어 수준을 극대화 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에스에스알은 양 솔루션의 기술연동이 빠르게 시장에 안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특별 프로모션(www.ssrinc.co.kr/event.html)을 진행한다.
 
류석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