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오는 3월1일 오픈하고 오픈 기념 '최대 65% 특가 클리어런스 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유라코리아는 그동안 백화점, 플래그십 스토어, 카페 드 유라 공식쇼핑몰에서만 판매했던 유라코리아의 다양한 제품들에 대한 고객의 접근성과 결제 편의를 높이기 위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론칭한다고 설명했다.
유라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유라 커피머신, 원두, 세척용품 등 유라코리아에서 판매 중인 전 제품을 백화점 매장과 동일한 제품으로 구매할 수 있다. 스마트스토어 내 네이버 톡톡 채팅을 이용한 1:1 채팅 문의도 가능하다.
유라코리아는 스마트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3월 할인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유라의 인기 모델인 A5와 J90을 비롯해 A9, E7, E8 등 총 5개 모델에 대해 할인이 진행된다. 제품별 할인율은 다르다.
또한 커피머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원두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된다. 스마트스토어에서 유라 커피머신을 구매하는 전 고객은 유라의 에스프레소 블렌드 원두 500g을 받을 수 있다. 포토 상품평을 남긴 구매고객에는 '카페 드 유라(café de jura)' 스페셜 원두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유라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홈카페 열풍으로 커피머신 수요가 크게 늘며 백화점 등 오프라인에만 한정되지 않은 온라인 판매 경로를 확대해달라는 고객들의 요청을 반영해 스마트스토어 입점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