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이 봄을 맞아 자사 최상위 인공지능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O5'를 체험할 아이클레보 서포터즈 '아이메이트' 3기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서포터즈에 선정되면 앱(App)으로 원격 청소가 가능한 인공지능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O5'를 체험하게 된다. '아이클레보 O5'는 위치를 기억·학습·저장해 사용자 환경에 맞는 맞춤 청소 영역 설정이 가능하고, 스마트폰 앱으로 실시간 청소 상황과 청소 완료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아이메이트' 3기 모집기간은 오는 17일까지로 워킹맘, 워킹대디, 신혼부부, 반려동물과 거주하는 펫팸족, 육아로 청소부담을 겪는 주부 등 로봇청소기를 필요로 하고 온라인 활동이 활발한 사람이면 누구든 아이클레보닷컴에서 지원 가능하다. 선발된 서포터즈 전원에게는 아이클레보 O5 제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이번 서포터즈 활동기간에는 제품 체험과 혜택 외에도 주부들에게 도움될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된 강의 등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에 맞춘 부가적인 프로그램도 마련될 예정이다.
유진로봇의 김영재 영업 본부장은 "본격적인 환절기 시즌을 맞아 올해는 청소력과 편리성을 갖춘 최상위 인공지능 제품인 아이클레보 O5의 체험 기회를 늘리고자 서포터즈 모집을 진행하게 됐다"며 "미세먼지로 청소 부담이 높아지는 계절, 집안 청소는 아이클레보에 맡기고 따뜻한 봄철, 가족들과 즐겁고 가치 있는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유진로봇은 이번 서포터즈 모집과 함께 4월 한 달간 공식몰에서 아이클레보 구매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따뜻한 봄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진로봇 아이클레보는 산업통상자원부 8년 연속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됐으며 전 세계 3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