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한국로얄코펜하겐은 창립 25주년을 맞아 공식 온라인 몰을 새 단장해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새롭게 개편된 한국로얄코펜하겐 공식 온라인몰은 '제품 라인', '제품 모양', '인스퍼레이션', '우리의 열정', '프로모션' 등 총 5개의 카테고리로 세분화됐다. 고객들이 직접 매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온라인몰에서 손쉽게 제품을 구매하고 처음 방문한 신규 고객도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대표 제품을 라인별로 보거나 한식기, 접시, 볼, 컵&머그 등 모양에 따라서 볼 수 있고 선물, 기념일 등 상황별 맞춤 제안 등 자세한 제품 정보를 세분화해 제공한다. 한 눈에 비교 구매할 수 있는 '원스톱 쇼핑' 공간을 마련해 편의성을 높였다. 또 온라인, 모바일 환경에서도 최적화된 사용 환경을 구현, 다양한 결제 수단을 지원한다.
로얄코펜하겐은 공식 온라인 몰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전용 제품을 출시하고, 구매 금액의 10% 포인트 적립을 제공해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
한국로얄코펜하겐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월30일까지 프로모션을 한다. 프린세스 라인의 롱머그 2개입 1세트를 할인가로 한정 판매한다. 또한 '블루 메가', '엘레먼츠', '팔메테' 등 대표적인 라인의 제품을 선별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로얄코펜하겐 관계자는 "올해 창립 25주년을 맞아 빠르게 변화하는 국내 온라인 구매 환경과 소비자 편의성을 고려해 로얄코펜하겐 공식 온라인 몰을 개편하게 됐다"며 "앞으로 새로워진 한국로얄코펜하겐의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로얄코펜하겐을 경험하고 즐길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로얄코펜하겐은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입한 제품에 대해서도 매장과 동일하게 '파손보증제도'를 시행한다. 이 서비스는 구입 후 2년의 보증 기간 동안 고객의 과실로 접시가 깨졌더라도 보증서를 파손품과 함께 지참하면 동일한 새 제품으로 1회 무상 교환해주는 서비스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