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백아란 기자]
KB금융(105560)지주는 일상 생활과 관련된 다양한 비금융 우대 서비스를 제공하는 ‘KB스타드림’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KB스타드림’은 KB금융의 고객 우대제도인 ‘KB스타클럽고객’을 위해 마련된 서비스로, 고객은 MVP·로얄·골드·프리미엄 등의 스타클럽 등급에 따라 문화·음식·여행·건강·기타 등 5가지 카테고리별 총 20여개의 다양한 혜택을 신청할 수 있다. 신청 항목은 공항 라운지 및 발렛파킹 이용권, 건강검진 할인권, 영화 관람권, 커피 무료 쿠폰 등이다.
한편, KB금융은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내달 7일까지 ‘출석체크 및 룰렛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기간 ‘KB스타드림’ 서비스 이벤트 페이지에 10일 이상 출석 체크를 한 고객 10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올리브영 상품권을 제공하며, 룰렛게임을 통해 매일 900명의 고객에게 CGV 이용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푸짐한 혜택도 줄 예정이다.
KB금융 관계자는 “‘세상을 바꾸는 금융’이라는 미션처럼, 금융서비스 뿐만 아니라 비금융서비스 분야에서도 KB만의 고객 중심 차별화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KB금융만의 정교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의 생활 트렌드에 적합한 많은 가치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KB금융
백아란 기자 alive0203@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