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현대차, '2020 영동대로 카운트다운'…송가인 공연·불꽃 쇼 등
입력 : 2019-12-24 오전 9:04:40
[뉴스토마토 전보규 기자] 현대자동차는 오는 31일 오후 9시부터 서울시 강남구 코엑스 야외 광장 앞 영동대로 일대에서 새해맞이 행사인 '2020 영동대로 카운트다운'을 한다고 24일 밝혔다.
 
2011년 시작해 올해로 아홉번째를 맞이한 영동대로 카운트다운은 현대자동차가 무역협회와 공동으로 주최하는 국내 대표적인 새해맞이 행사다.
 
지난해 진행된 '2019 영동대로 카운트다운' 행사 전경. 사진/현대자동차
 
이번에는 사전행사로 오는 26일부터 카운트다운 챌린지 위시카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되고 당일에는 인기가수 공연, 카운트다운 세레머니 등의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카운트다운 챌린지는 26일부터 31일까지 동영상 애플리케이션 '틱톡'과 연계해 고객이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카운트다운 영상을 제작, 이를 온라인에서 공유하는 행사다. 현대차는 '카운트다운 챌린지', '영동대로 카운트다운' 해시태그를 넣고 틱톡에 업로드된 영상 중 우수작을 선정해 아이패드와 현대백화점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는 코엑스 일대에 각자의 소망을 적을 수 있는 자동차 모양의 구조물 '위시카' 4개를 설치해 시민들이 새해 소망을 함께 기원할 수 있도록 한다.
 
올해 마지막 날인 31일에는 오후 5시부터 인기 유튜버 창현의 '거리 노래방'이 운영되고 본 행사가 시작되는 오후 9시부터는 송가인, 윤도현 밴드, 다이나믹 듀오, 터보 등 인기가수의 공연이 이어진다.
 
이어 연말연시 도심 최대 규모의 불꽃쇼와 영동대로 일대의 대형 옥외 LED를 활용한 미디어 영상쇼가 어우러지는 '카운트다운 세레머니'가 대미를 장식한다.
 
전보규 기자 jbk8801@etomato.com
전보규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