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신태현

htengilsh@etomato.com

전진만 염두에 두려합니다
사람인, 웹·스마트어워드 4관왕 기념 이벤트 진행

추첨 통해 피자·케이크 등 먹거리 경품 증정…다음달 4일 당첨자 발표

2021-02-17 08:30

조회수 : 973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신태현 기자] 구인구직 매칭 플랫폼 사람인이 웹어워드·스마트앱어워드 4관왕을 자사 회원들과 같이 자축한다.
 
사람인은 오는 28일까지 ‘언택트 축하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사람인이 지난 ‘웹어워드·스마트앱어워드 2020’에서 정보서비스부문 통합 대상인 이노베이션 대상 수상을 비롯해 취업정보 분야 대상 등 총 4개 부문 석권한 것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가장 좋아하거나 유용하게 사용하는 ‘사람인 서비스’에 투표하면, 로그인하지 않고도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성향분석, 공고탐색, 취업·이직정보, 면접 등 4가지 카테고리로 분류된 10여개의 서비스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도미노 피자세트 50명, 파리바게트 케이크 50명, BHC 뿌링클 치킨세트 50명,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100명 등 다양한 음식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4일 사람인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계획이다.
 
참여자들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각 서비스 페이지로 바로 이동해 서비스를 직접 활용해 볼 수 있으며, 어떤 서비스가 ‘사람인 최고의 서비스’ 1위를 달리고 있는지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소소한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사람인의 최형순 팀장은 “웹어워드·스마트앱어워드 4관왕은 사람인이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에 보내준 이용자 성원 덕분이기에, 함께 수상의 기쁨을 나누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사람인은 구인, 구직에 실질적으로 도움되는 서비스를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는 한편, 즐거움을 주는 이벤트들로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료/사람인
 
신태현 기자 htenglish@etomato.com
 
  • 신태현

전진만 염두에 두려합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