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홍연

hongyeon1224@etomato.com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징검다리가 되겠습니다.
G마켓·옥션, 성수기 여행 프로모션 ‘여름 휴가 원픽’ 진행

국내 및 해외 여행상품 4만6000여종 할인가에 판매

2021-07-05 09:13

조회수 : 7,552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7~8월 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5일부터 18일까지 2주간 ‘여름 휴가 원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숙박, 항공권, 레저 등 국내 및 해외 여행상품 4만6000여종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할인쿠폰도 매일 제공한다. 구매 금액별로 사용 가능 쿠폰 2종으로, ‘2만원 할인쿠폰’은 20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쿠폰’은 5만원 이상 결제 시 각각 활용 가능하다. 쿠폰은 매일 ID당 1회씩 제공하며, 발급 당일에 사용할 수 있다.
 
특가 상품은 ‘내 마음 홀린 여행 핫딜’ 코너를 통해 선보인다. 행사 기간 중 총 16종의 핫딜 상품을 판매하며, 일주일 단위로 상품을 업데이트 한다. 해당 코너 상품에 한해 카드사 10% 추가할인도 제공한다.
 
행사 첫날인 5일에는 국내항공권을 특가 판매한다. 7월 5일 단 하루만 발권 수수료가 무료이고, G마켓과 옥션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스마일캐시’ 2000원을 제공한다. 간편결제 ‘스마일페이’로 결제 시 최대 3만원 즉시 할인 혜택도 있다. 
 
이 외 행사 첫 주 상품으로 ‘오션월드 대인권’은 2매 구매 시 쿠폰을 활용한 최종혜택가 4만원대에, ‘웰리힐리 워터파크 패키지’(객실1박+워터파크 오후권 2인+관광곤돌라 2인 구성)는 최종혜택가 8만원대, ‘롯데호텔 제주’는 최종혜택가 18만원대, ‘소노리조트 워터파크 패키지(비발디·천안·단양)’는 최종혜택가 9만원대에 각각 선보인다.
 
한편, 7~8월 성수기 예약이 가능한 숙박 상품은 오션뷰, 독채 풀빌라 등 컨셉별로 분류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고성 서프61 서핑 강습권 △송정 서프베이 서핑 강습권 △만리포 MLP서프 서핑 강습권’ 등 서핑 상품도 마련했다. 모든 레저 상품은 직접 스탬프를 찍어 만들 수 있는 DIY티셔츠, 방수힙색, 비치타올이 포함된 한정판 굿즈가 포함됐다.
 
문영구 이베이코리아 버티컬사업실 실장은 “지난 6월 리조트 매출액이 전년 대비 59% 성장하는 등 가족 단위 휴가객이 증가하는 추세”라며 “이번 행사는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는 독채 펜션이나 숙박 시설 내에서 모든 레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리조트 패키지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고 말했다.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
 
  • 홍연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징검다리가 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