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정등용

올 추석 선물 키워드는 실용성·건강

데코뷰, 우드 식기 등 최대 55% 할인

2021-09-18 08:59

조회수 : 4,238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정등용 기자] 올 추석은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이기 어려운 언택트 명절이 될 예정인 가운데 추석 선물 키워드로 실용성과 건강이 떠오르고 있다.
 
내츄럴아카시아우드트레이(왼쪽)와 프리미엄맥반석찜질기. 사진/데코뷰
 
1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데코뷰는 지난 1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집으로 온(ON), 언택트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내츄럴 아카시아 우드볼 등 우드 식기와 함께 프리미엄 맥반석 찜질기 등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텐마인즈 브레오 사방모션 두피마사지기. 사진/텐마인즈
 
가을철 두피 건강에 도움을 주는 두피 마사지기도 인기다. 텐마인즈 브레오의 ‘스칼프2 사방모션 두피마사지기’는 4개의 마사지 돌기 가압 모듈이 사방으로 움직여 마치 사람 손으로 직접 주무르는 듯한 두피 마사지 기술로 특허를 인증받은 제품이다.
 
애경산업 랩신 위생세트. 사진/애경산업
 
위생 관리를 위해 애경산업 브랜드 랩신의 위생선물세트도 주목 받고 있다. 랩신 위생세트는 기본적인 손 위생 관리 제품과 마스크를 2만~3만원대에 살 수 있는 실속형 세트부터 황사 마스크 제품을 포함해 더 풍부한 위생 제품으로 구성한 4만원대 고급형 세트까지 선보이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이전처럼 선물을 직접 전하지 못하는 아쉬운 마음을 담아 일상생활에 실용적인 제품이나 건강 등의 가치를 담은 제품들을 추석 선물로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등용 기자 dyzpower@etomato.com
 
  • 정등용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