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명정선

미래에셋증권, 글로벌자산배분서비스 오픈

2015-05-11 19:05

조회수 : 3,099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저성장·저금리 기조가 지속되면서 자산관리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그러나 투자자들은 포트폴리오를 어떻게 구성해야할지 ,목표 수익률이나 리스크관리는 어떻게 해야할지 갈피를 잡지 못하고 있다. 
 
이에 미래에셋증권은 고객이 직접 포트폴리오 투자성과를 분석하고 매매할 수 있는 ‘글로벌 자산배분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자산배분솔루션’은 미래에셋의 글로벌 자산배분 역량과 IT기술을 융합하여 고객이 온라인을 통해 스스로 자산배분을 할 수 있는 신개념 자산관리 시스템이다.
 
다양한 분석자료와 설명을 이미지나 차트 등으로 시각화해 직관을 더했다. 이에 따라 재테크나 투자를 잘 모르는 고객도 보유자산에 대한 기대수익, 위험도, 투자효율성, 분산투자 등 복잡한 분석자료를 알기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미래에셋증권관계자는 "글로벌 자산배분솔루션은 고객이 포트폴리오 진단 후 상품을 교체할 때 진가를 발휘한다"며 "추천상품과 포트폴리오 매매 기능을 한 번에 제공하기때문에 몇 번의 클릭만으로도 포트폴리오 교체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나아가 진단 후 사후관리까지 해주는 PB역할도 기대할 수 있다. 급변하는 금융시장에서 위험신호가 감지되면 해당사항을 바로 알려주는 알림서비스도 제공한다. 시장 변화에 따라 포트폴리오 재조정이 필요할 경우 고객에게 위험내용을 전달해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미래에셋증권이 고객이 직접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진단할 수 있도록 돕는 '글로벌자산배분 솔루션'서비스를 실시한다.  자료/ 미래에세셋증권
 
윤성범 미래에셋증권 모바일Biz본부장은 “온라인 고객들이 글로벌 자산배분솔루션을 통해 더욱 안정적인 수익을 실현할 수 있길 바란다”며 “고객에 맞는 다양한 자산관리 서비스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글로벌자산배분솔루션 서비스에 대한 구체적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스마트금융센터(1588-9200)로 문의하면 된다.
 
명정선 기자 cecilia1023@etomato.com
  • 명정선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