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최한영

과학기기조합, 교직원공제회와 학교장터 내 전용몰 구축 MOU

2015-09-22 14:12

조회수 : 2,269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한국과학기기공업협동조합과 한국교직원공제회는 22일 서울 여의도 중기중앙회에서 전자조달시스템 학교장터(S2B)에 과학기기협동조합 전용몰을 구축하는 내용의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22일 서울 여의도 중기중앙회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홍윤식 한국과학기기공업협동조합 이사장(사진 왼쪽 다섯번째), 문회구 한국교직원공제회 S2B사업대표(오른쪽 다섯번째) 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중기중앙회
 
이번 MOU는 과학기기공업협동조합이 학교 등 수요기관에서 필요로 하는 물품을 공급하고 공급 물품에 대해 품질관리 및 사후관리를 보장함으로써 학교 교육의 질을 높이고 중소기업 내수판매 확대에 기여하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과학기기조합은 조합원 업체가 생산한 물품의 학교장터 내 전용몰 등록과 품질관리, 애프터서비스를 적극 실시하기로 했다. 교직원공제회도 전용몰을 홍보해 관련 기기를 생산하는 중소기업들의 물품판매 증대에 나서는데 합의했다.
 
김종배 과학기기조합 전무이사는 "과학기기 관련 업체가 학교장터를 이용함으로써 전국 초·중·고·대학교 및 관련 연구기관에 교육 및 실험용 과학기기를 판매할 수 있게 됐다"며 "제품개발 및 생산에 전념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학교장터도 수요기관에서 요구하는 다양한 물품을 전용몰을 통해 공급함으로써 양 기관 모두 상호발전하는 계기가 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최한영 기자 visionchy@etomato.com
  • 최한영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