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철

[신상품 NEW+] 정관장, 숙취해소 '정관장 369' 출시

2015-11-03 14:04

조회수 : 4,371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6년근 홍삼 숙취해소음료…정관장 369/KGC인삼공사
 
6년근 홍삼과 숙취해소에 탁월한 전통소재인 헛개나무, 울금 등을 결합한 제품으로 인삼공사가 3년여의 개발과 임상시험을 거쳐 특허등록을 마친 숙취해소음료다. 술자리 놀이 문화인 '369게임'을 모티브로 해 '즐거운 술자리를 위한 숙취해소음료'를 표현했고 홍삼의 '삼'과 6년근의 '육', 지구자(헛개나무열매)의 '구'를 의미하는 브랜드명을 썼다. 주식회사 '삼육구'가 국내외 독점 유통과 판매를 담당하며 이달부터 편의점을 중심으로 판매가 이뤄질 예정이다.? 가격은 6000원이다.
 
(사진제공=KGC인삼공사)
 
◇한정판 향수 패키지…크리스마스 에디션/아닉구딸
 
크리스마스 맞아 선보이는 한정판 에디션이다. 한겨울 밤을 연상시키는 딥 블루톤에 팔레트에서 글리터링 골드로 수놓아진 컬러 조화가 특징이다. 아닉구딸 베스트셀러 향수인 '쁘띠뜨 쉐리', '오 드 아드리앙', '뉘 에뚜왈레' 등 3종이 각각 특별한 패키지로 출시된다. 쁘띠뜨 쉐리는 원형의 골드 빛 메달과 태슬, 오 드 아드리앙에는 섬세한 버터플라이 참과 태슬, 뉘 에뚜왈레는 금빛 별 모양의 참과 태슬이 들어갔다. 3종 모두 100ml에 26만2000원대다.
 
(사진제공=아닉구딸)
 
◇11월 '이달의 맛'…아포가토/베스킨라빈스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에스프레소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진 '이달의 맛(FOM)' 제품이다. 차가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따뜻한 에스프레소를 부어 먹는 디저트 커피가 아이스크림으로 재 탄생돼 새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아이스크림 사이에 초콜릿 에스프레소 피스와 로스티드 아몬드가 들어갔으며 권장소비자가격은 싱글레귤러 기준 2800원이다. 이외에도 '이달의 케이크(COM)'로는 6가지 조각케이크 위에 레드벨벳 케이크를 장식한 '레드벨벳(2만4000원)'이 선정됐다.
 
(사진제공=배스킨라빈스)
 
◇청량감·식감 강화…후라보노 쿨/오리온
 
1989년 첫 선을 보인 '원조 후라보노' 껌을 리뉴얼했다. 청량감을 주는 소재인 '멘톨' 함량을 기존 제품 대비 3배 늘려 입 안에 전해지는 개운함과 상쾌함을 강화했다. 이와 함께 오래 씹어도 물러지거나 딱딱해지지 않고 부드럽고 탄력 있는 식감이 지속되도록 껌 베이스도 개선했다.
 
(사진제공=오리온)
 
◇겨울 맞이 한정 판매…피칸초콜릿/이디야커피
 
시즌 한정으로 판매되는 겨울 시즌 신메뉴다. 진한 핫초코에 견과류인 피칸을 갈아 넣은 후 우유 거품을 올렸으며 가격은 3900원이다. 출시를 기념해 판매 기간 동안 행운번호 추첨 이벤트인 '윈터 빌리지 인 이디야'가 진행된다. 피칸 초콜릿을 포함해 7000원 이상 제품 구매 후 영수증 하단에 찍힌 행운번호를 이디야커피 모바일 페이지에 입력하면 당첨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이철 기자 iron621@etomato.com
  • 이철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