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최원석

종근당건강, 아이 키성장 건기식 '아이커' 출시

2016-01-31 10:41

조회수 : 7,278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종근당건강은 최근 어린이의 숨겨진 키를 찾아주는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아이커'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아이커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어린이 키성장 기능성을 최초로 인정한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을 함유한 제품이다. 15년간의 연구개발을 통해 기능성과 안전성을 과학적으로 입증했다.
 
경희대학교 한방병원은 인체적용시험에서 성장기 아이들 97명에게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을 12주간 섭취하도록 한 결과 어린이의 신장(cm), 신장표준편차점수(SDS), 백분위수, 성장단백질이 유의하게 증가하는 것을 확인했다. 성장단백질은 성장인자와 결합한 후 성장판으로 이동해 뼈가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활성물질로써 성장을 조절하는 중요한 요인이다.
 
종근당건강은 아이커를 우유에 타먹을 수 있는 딸기맛 분말 형태로 출시했으며, 1일 1포 용법으로 아이들이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아이커는 키 성장에 대한 기능성과 안전성, 복용 편의성, 맛까지 개선한 차별화된 제품"이라며 "검증되지 않은 원료로 신뢰가 떨어진 성장 제품 시장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아이커가 점차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아이커의 성분 및 효과에 대한 정보는 아이커 공식홈페이지(http://ike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아이 키 성장에 대한 전문상담은 종근당건강 대표전화(1644-1884)에서 받을 수 있다.
 
(사진제공=종근당건강)
  
최원석 기자 soulch39@etomato.com
  • 최원석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