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정기종

AJ렌터카 "빌리카 타고 트렁크 속 깜짝 선물 받아가세요"

14일 빌리카 픽업 고객에게 캔디박스 제공

2016-03-11 17:04

조회수 : 3,075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AJ렌터카는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빌리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캔디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깜작 캔디박스 이벤트는 화이트데이 당일 빌리카를 픽업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받을 수 있으며 예약한 차량의 트렁크에 담겨 전달된다.  
 
빌리카는 AJ렌터카가 지난해 말 론칭한 저비용렌터카(LCR) 브랜드로 저렴한 가격과 신속한 서비스가 강점이다. AJ렌터카는 빌리카의 주 연령층이 2030세대인 만큼 젊은 감성을 반영,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박준정 AJ렌터카 홍보마케팅팀장은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와 특별한 날 제주를 방문한 만큼 깜짝 선물을 통해 소소한 기쁨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빌리카 주 이용고객층의 젊은 감성을 반영한 젊고 톡톡 튀는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빌리카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홈페이지(www.billycar.co.kr) 또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에서 원하는 차종, 시간 선택 후 결제를 완료하면 된다. 이후 전송되는 안내 문자를 통해 셀프계약서를 작성하면, 예약한 차량이 주차돼있는 지점 내 구역번호를 받을 수 있고, 차량번호를 확인한 뒤 출발하면 된다. 
 
AJ렌터카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14일 차량을 픽업하는 모든 고객에게 깜짝 캔디박스를 제공한다. 사진/AJ렌터카
정기종 기자 hareggu@etomato.com
  • 정기종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