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유현석

한빛소프트 "'세계정복2' 구글 플레이 전분야 인기 순위 1위"

2016-04-11 10:35

조회수 : 1,898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유현석기자] 한빛소프트(047080)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세계정복2 for Kakao'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앱과 신규 인기 앱, 핫이슈 등 전분야(어플 포함) 인기 차트 1위를 달성했다고 11일 밝혔다.
 
세계정복2 for Kakao는 지난 5일 게임 플랫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정식 서비스가 시작됐다. 론칭 4일차인 지난 4월 8일을 기점으로 전분야 인기 1위를 처음으로 달성다.
 
회사 관계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함께 동시에 런칭한 모바일 게임 플랫폼 ‘카카오 게임하기’ 또한 런칭 이후 유저들의 지속적인 관심이 이어졌다"며 "인기 지표의 잣대라 할 수 있는 ‘인기 순위’ 1위라는 호성적을 거두고 있다"고 말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카카오 게임하기 등 양대 모바일 플랫폼에서 좋은 반응이 이어짐에 따라 서비스사인 한빛소프트는 앞으로도 유저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는 알찬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 마련에 주력할 방침이다. 먼저 인기 순위 1위 달성을 기념하고 차근차근 관심도를 불러 모으고자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종합선물세트 패키지’를 선물할 예정이다.
 
아울러 페이스북’을 중심으로 사용자 중심의 SNS 기반 바이럴 미디어를 지향하는 ‘봉봉(Vonvon)’과 콜라보레이션 컨텐츠를 통해 톡톡 튀는 온·오프라인 홍보를 본격화한다.
 
이와 함께 ‘이말년’ 작가가 매주 목요일 연재하고 있는 인기 웹툰 ‘이말년 서유기’에서도 세계정복2 for Kakao를 노출해 웹툰 유저들을 자연스럽게 끌어들일 수 있도록 전개할 계획이다. 1-5 던전까지 클리어하는 유저들에게 선물했던 ‘이말년 레전드 이모티콘’도 지급중이다.
 
세계정복2 for Kakao는 모바일 게임 플랫폼 '카카오 게임하기'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게임을 내려 받을 수 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
  • 유현석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