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배성은

자동차업계, 추석맞이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도요타, 렉서스, 인피니티, 닛산 등 부품 할인혜택 제공

2016-09-01 15:20

조회수 : 2,060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자동차업체들이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도요타와 렉서스브랜드는 13일까지 각각 ‘2016 도요타 추석 캠페인’과 ‘2016 렉서스 추석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도요타는 공식딜러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에어컨필터, 에어클리너엘리먼트, 12V 배터리, 와이퍼러버’ 등 4가지 항목을 점검하고 10% 할인(공임+부품)을 제공한다. 또한 서비스 대상고객에게 ‘캠핑용 컵 세트’를 증정한다.

렉서스도 에어컨필터, 에어클리너엘리먼트, 12V 배터리 등 3가지 항목에 대해 10% 할인(공임 + 부품)을, 최고급 프리미엄 엔진오일 0W40 및 오일필터에 대해서는 20% 스페셜할인(공임 + 부품)을 실시한다. 도요타와 마찬가지로 ‘여행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인피니티는 13일까지 전국 15개 공식 서비스센터·지정점에서 추석맞이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모든 방문 고객은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타이어 상태 등 16개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받을 수 있으며 엔진오일 교환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닛산은 전국 18개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타이어, 와이퍼 블레이드 등 무상점검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간 엔진오일은 10% 할인된 가격에 교환해준다.
 
캠페인과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업체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인피니티 등 자동차업체들은 추석맞이 무상점검 서비스캠페인 및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인피니티
 
배성은 기자 sebae@etomato.com
  • 배성은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