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최승근

유진기업, 홈 임프루브먼트 부문 경력사원 채용

영업, 설계, 시공관리, 건자재 MD 부문에서 채용

2016-10-13 12:08

조회수 : 1,650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유진기업이 홈 임프루브먼트 부문의 각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직무는 홈 임프루브먼트 부문 영업, 설계, 시공관리, 건자재 MD이다. 지원자격은 영업, 설계, 시공관리 부문은 2년제 전문학사 이상, 건자재 MD는 4년제 학사 이상이다. 동종업계 근무자와 관련 업무 자격증 소지자, 건자재 MD의 경우 건설자재 무역 실무 및 영어, 중국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유진기업 건자재유통사업을 담당하는 홈 임프루브먼트 사업부문은 지난달 홈 인테리어&리모델링 전문 브랜드인 홈데이를 론칭하고 목동점을 오픈하는 등 다양한 업태로 투자를 확대하고 있다.
 
입사지원서는 오는 22일까지 유진그룹 채용홈페이지(recruit.eugenes.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만 접수가 가능하다. 서류전형 발표는 10월 말에 문자나 이메일 등으로 개별통보하며, 인성검사, 면접, 채용검진을 거쳐 최종합격자는 11월 중순에 발표할 예정이다.
 
황준규 유진기업 인사팀장은 "유진기업의 신성장 동력인 홈 임프루브먼트 사업을 이끌며 성장해 나갈 진취적이고 창의적인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유진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02-3704-3321)로 문의하면 된다.
 

 
최승근 기자 painap@etomato.com
  • 최승근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