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배성은

포르쉐, 겨울맞이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제공

무상점검 서비스 및 수리비 할인혜택

2016-11-21 17:51

조회수 : 2,160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포르쉐코리아는 겨울철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 무상점검 서비스 및 수리비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2016 포르쉐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연식 및 모델에 상관없이 포르쉐 전 차종을 대상으로 다음달 23일까지 전국 포르쉐 센터 워크샵에서 진행한다. 점검 항목은 엔진, 브레이크, 파워 스티어링과 워셔액 등 모든 작동유의 상태와 교환 여부는 물론 누유 진단이 제공된다. 타이어와 브레이크 계통 부품의 마모, 손상 등도 포함된다.
 
특히 서비스 기간 동안 고객들은 포르쉐의 첨단 장비인 PIWIS(Porsche Integrated Workshop Information system) 테스터를 이용한 정밀 차량진단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부품과 공임할인도 진행된다. 엔진오일, 라디에이터, 냉난방 시스템, 배터리 등을 포함한 겨울철 관련 계통의 유상수리 시 10% 할인이 제공되며 30만원 이상 유상수리 시에는 소낙스 성에 제거제와 타월이 증정된다. 보험수리에 대한 할인혜택은 제외된다.
 
아울러 서비스 기간 중 포르쉐의 맞춤형 차량 옵션 라인인 테큅먼트에 대해서도 10% 할인혜택이 제공되며 에어로킷 컵, 스포츠 디자인 패키지, 스포츠 배기 시스템은 20% 할인해 준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포르쉐 드라이버 셀렉션 상품을 구입할 경우 10% 할인이 적용되며 모든 타이어 교환 시 10% 할인 혜택과 함께 휠 밸런스를 무상으로 점검받을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사전 예약을 통해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포르쉐 센터 워크샵으로 문의하면 된다.

 
포르쉐코리아는 겨울철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 무상점검 서비스 및 수리비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2016 포르쉐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포르쉐
배성은 기자 sebae@etomato.com
  • 배성은

  • 뉴스카페
  • email